이런저런이야기

슈가글라이더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짜요짜요짜요 2020. 10. 17. 10:45

안녕하세요~

슈가글라이더에 대해서 살펴보자구요.

주머니가 있는 동물에 속하는 포유류입니다.외관상으로는 쌍절곤의 순서로 플라잉쥐에 해당합니다.

외래종으로 흔히 '설탕 글라이더'라고 부르는데, 조선어 이름인 '유대 날다람쥐'가 아니다.'글라이더'라는 이름은 글라이더처럼 나는 것이 특징이라 더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또 다른 면에서는 사탕이라는 이름도 귀여운 외모와 어울립니다.

한국의 천연기념물인 다람쥐와 다릅니다.쥐는 생선 비린내가 없고 조작이 쉽습니다.단점입니다만 천연기념물로서 한국에서 기르는 것은 불법입니다.쥐는 미국에서 수입했지만 500,000원에 육박하는 비싸고 구하기 어려웠습니다.유대인 다람쥐는 가격이 15만 원이어서 한국에서 합법적으로 사육할 수 있어 더 인기 있는 애완동물입니다.

주머니가 있는 동물 중 하나이지만 한국에서는 대도시 지역, 광주와 포항 기계와의 연계가 비교적 쉽습니다.'Pet&Glider'라는 이름의 사육사가 유명합니다.카톡의 오픈 채팅방에서 슈가글라이더 라이징을 찾아서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수명은 약 10~15년입니다만 갑작스럽게 사망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를 강력히 권고 드립니다.하지만 자연적으로 더운 지역에 사는 동물이므로 온도(20~30도, 보통 25도면 충분)를 조절해야 합니다.'Gel-Gel-Gel-Gel-Gel'이나 'Annoying'을 들으시면 어디에 불만 사항이 있으신지 알려드립니다.처음 판매할 때는 약 3일간 농장을 담요로 덮어두어 글라이더의 어둠 속 스트레스를 덜 받습니다.

상당수의 경우 냄새가 고약하고 깨지기 쉽습니다.수컷은 암컷보다 약하고, 테레세 때문에 수컷을 권합니다.성적인 체취는 가져가서 팔고 있는 곳에서 팔아요.인형처럼 귀여운 외모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볼 수 있고 가져올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냄새가 빠집니다.한편 고슴도치는 가시가 없어 아쉽지만 가시가 없어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키우기가 쉽습니다.

햄스터, 다람쥐, 고슴도치를 매번 한 마리씩 키우니까 글라이더가 외톨이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어요.기본으로 한쌍 추천드려요.우울이나 스트레스 때문에 혼자서도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범용 애완동물이 아니어서 번식이 어렵고 관련 제품을 사는 데 비싼 편입니다(최소 20세 이상).0,000. 한국에서 팔 때도 수컷과 암컷이 30~40대(가게에서)로 팔립니다.아이의 몸값도 훨씬 싸요.모든 동물들처럼 암컷은 높은 편이고 가격도 비싸요.한마디로 광적인 특징이 있기 때문에 애완동물로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충분한 사전 연구와 추가 자금입니다.최소 500,000원의 여유자금(판매가격 제외)이 있어야 합니다.

남자는 놀랍게도 두 개의 성기를 가지고 있습니다.암컷은 자궁이 두 개 있는데, 마치 캥거루 가족처럼 아이를 키우는 가족입니다.자식의 자그마한 봉지가 와서 아이 하나를 키웠는데, 바로 조이였습니다.여성은 8개월이 지나야 조이가 들어갈 수 있을 만큼 조심해야 합니다.

참고로 남성과 여성 모두 모성과 부성이 강합니다.

그나저나 당신은 영원히 꼬리를 잡지 마세요.잡히면 머리 위에 손을 올리고 부상 없이 들어올리는 것이 좋습니다.꼬리뼈가 쉽게 떨어지고 위험하기 때문입니다.설치류 동물인 더쥐도 마찬가지니까 조심해야 돼요.

주식은 과일입니다. 물을 마시면 됩니다.

그러나 물이 부족할 때는 물을 준비해야 합니다.소주 한 잔이면 충분합니다.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설탕을 넣은 신선한 과일을 더 좋아합니다.단백질도 공급해주셔야 합니다.

글라이더는 잠자는 동안 식사를 중단하기 때문에 잠들기 전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야 합니다.이것을 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납을 먹이는 것입니다고미제, 그것은 제조, 저장 및 먹이하기에 쉽습니다.

커뮤니티마다 식단이 많지만 믹서기에 꿀, 과일, 당근, 영양소를 섞어 물기를 빼면 됩니다.냉장고에 보관하시면 됩니다.그것은 수분을 공급해 줍니다.

국외에 있는 한 책의 식단은 작은 파충류에 영양을 공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글라이더는 꼭 필요한 성분이 많기 때문이라고 합니다.또 잡식성 글라이더가 야외에서 새알을 먹는다고 하니 곤충이나 애벌레도 그럴듯합니다.

또한, 단백질은 세포와 근육에 매우 중요합니다.사육사들은 분충, 닭가슴살, 계란을 많이 사용합니다.

젖을 떼는 동안 액상대변~녹는 젤리와 비슷하게 요구르트와 같은 유아용 식품을 먹입니다.똥이 같이 보여요새똥처럼 물기가 흐르고 똥이 됩니다.하지만 이유기를 없애고 과일 비축분을 열심히 먹으면 황금색 반죽이 됩니다.이것은 금색 걸상입니다.

하지만 똥의 희박한 정도는 음식물 섭취량에 달려있기 때문에 사육사들은 꼼꼼하게 판단해 먹여야 합니다.예를 들어 견과류를 많이 드셨다면, 대변이 굳어지겠지만, 변이 딱딱해지면 변을 보기도 어렵고, 소리도 날 수 있습니다(쉿~쉿~ 비슷).딱딱한 의자는 장 꿈틀거림 등 불량을 일으킨다고 하니 반드시 먹이는 견과량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평생 쓸 수 있는 영구치를 갖고 있기 때문에 길게 보면 사육 함정제입니다.설탕(예를 들어 설탕)의 음식은 치아에 좋지 않으므로 육종자는 주의해야 합니다.

글라이더는 70종의 과일과 채소와 30종의 단백질의 비율로 먹여야 합니다.

납 쓴맛은 물 160ml, 꿀 1000%(해외가 좋습니다.국내산 벌꿀이 더 재미있어요)100ml,1개당 삶은 달걀, 오트밀(한 가지 곡식, 유아식으로는 나오는 것) 25g, 비타민+칼슘5 :5에 1/3테이블스푼을 넣으면 납의 쓴맛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과일과 채소를 첨가하면 물과 꿀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바이바이~

슈가글라이더는 1마리만 키우시면 외로움을 많이

타서 일찍 죽는다고 해요.

2마리를 함께 키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