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너구리판다, 래서판다, 레드판다라고 불리는레서판다에 대해서 알아보자구요

짜요짜요짜요 2020. 10. 19. 13:32

안녕ㅎ ㅏ 세요.

너구리판다, 래서판다, 레드판다라고 불리는

레서판다에 대해서 알아보자구요.

학명은 'Ailurus fulgens'입니다.아이러니하게도 통용되는 이름은 고양이를 뜻합니다.영어로는 흔히 '곰돌이 고양이'라고 하는데, 때로는 '고양이'라는 뜻의 곰돌이 고양이.중국에서는 곰돌이 고양이, 네팔에서는 니갈리아 포니, 대나무 먹이라는 뜻의 곰돌이 고양이라고도 불립니다.

처음에 `판다'라는 용어는 아기 판다에게 주어지는 명칭이었지만, 판다들이 갈수록 유명해지면서, 판다를 `팬더`라고 불렀는데, 그것은 `아기곰`이라는 뜻의 아기 판다였습니다.처음에 판다(Panda)의 이름은 주식은 대나무 동물이었다. 라고 했습니다.새끼 판다가 곰돌이 푸라고도 불립니다.

판다와 함께 판다 가족의 한 종으로 알려졌지만 실제론 유전적으로 거의 상관없고 너구리, 스컹크, 스컹크 등 포유류와 가까운 종입니다.하지만 판다 분류에 대한 논란이 있어 판다와 새끼 판다가 판다 부문으로 귀착되어야 한다는 강력한 논리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은 일종의 동물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히말라야 고원의 추운 날씨가 아주 강하지만, 그것은 한국과 일본의 이런 무덥고 습한 지역엔 약합니다.

그래서 동물원에서 그것을 봤을 때 거의

잠을 자려고 했어요.

그것은 본질적으로 야행성이기 때문에 낮에는 큰 나무나 그늘진 곳에서 잠을 잡니다.동물원에서 키워도 낮보다 밤이 더 활발합니다.아침이나 오후보다는 해가 언제 지는지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소리에 매우

민감한 동물입니다.

가끔씩 두 다리를 걸치고 서서 고개를 들기도 합니다.시야를 넓혀 주위 환경을 경고하는 동작이라고 합니다.그래서 쌍발동물이라고 부르는데 사실 서 있을 수밖에 없고 걸을 수 없습니다.2~3보 정도 지나서,그것은 내려갔습니다.

모양이 완전히 자랄 때는 50~65cm, 꼬리는 30~60cm까지 자랍니다.꼬리가 긴 이유는 나무를 탈 때 중심을 잡아주기 때문입니다.이들의 무게는 약 3~7kg입니다.세 가지 색상으로 복부는 블랙, 등 부분은 다크 레드 브라운입니다.얼굴과 귀가 흰색 바탕에 검은색 머리를 하고 있어요.

물론 귀엽게 보이지만 겉모습이 비슷한 라쿤과 달리 코의 길이(코 포함)가 전체적으로 짧아 보미견을 연상시키는 외관이라는 점이 독특합니다.

보통 보메나 스피츠 교잡견보다 짧을 때도 있습니다.

발가락 수가 다섯인데다 비정상적으로 돌출된 손목뼈로 만들어진 가짜 큰 발가락이 있습니다.다섯 개의 실제 발가락은 전방을 향하고 있으며 잘못된 발가락과는 다릅니다.그래서 언뜻 보기에 여섯 개의 발가락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 가짜 큰 발가락으로 쉽게 물건을 주울 수 있습니다.참고로 판다도 이런 가짜 큰 발가락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시스템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어 비슷한 고리에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경계와 동시에 진화되는 결과가 발생합니다.고양이처럼 발톱을 누를 수는 있지만 완전히 이렇게 하는 경우는 아주 드물어요.

새끼 판다의 음식과 장수입니다.

음식은 잡식이고 음식은 훌륭하며 곤충, 새알, 죽순, 죽순, 과일이 포함됩니다.

수컷은 항문 근처에 가지 선체가 있어서 항문을 통해서 표시를 합니다.후손들은 한 번에 네 명의 갓난아이를 낳습니다.자연 상태에서 오래 살면 8~10년 거주할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동물원에서 잘 키워 25년 생존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