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네온테트라 물고기 키우기 공격 수명 수온 수초등 살펴보아용.

짜요짜요짜요 2020. 11. 2. 11:55

안녕하세요!

키우기 쉬운물고기인 네온테트라~

카리신과 열대어인 소형 테트라 종이고,

저련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고,

무리지어서 다지는 모습이 아주 아름다워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네온테트라입니다.

과거에는 사람이 많이 이용하지 않아 수요가 많았지만 육종방법이 알려지지 않아 막대한 몸값을 갖고 있었지만 지금은 육종에 성공해 동남아에서 대량 양식을 하고 있지만 집에서 육종하기는 어렵습니다.

알을 어항 속에 넣어두면 금방 먹어치웁니다.

산란환경은 조건부이므로 일반 어항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애완동물 중에는 블랙 테트라, 고도비, 몽코샤, 얼룩말 다니오, 라스 보라, 블랙 네온 테트라, 체리 밥과 베이건산(Baegunsan)이 가장 저렴한 애완동물이에요. 1인당 500원입니다.

지금은 싸구려 물고기의 대명사로 여겨지지만 1950년 아시아에 도입됐을 때 마리당 약 30만 원 하는 값비싼 물고기였다고 합니다. 1953년 인공 육종에 성공하면서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주로 어항의 중층과 하층에 머물렀으며, 최적 온도는 섭씨 26~28도 정도였습니다.

개인에 따라 다르지만 음식 반응은 좋습니다.하지만 중하층에 머물다 먹히니까이 때문에 위층에서 공작어( 공작어, 얼룩말어 등)를 많이 먹으면 가라앉는 사료가 없어 굶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의 부피가 작기 때문에, 몸 위의 푸른 선, 몸 아래의 붉은 선과 싼 가격은 하나입니다.인기 있는 열대어 종입니다.그러나 번식이 쉽다는 것과 달리 놀라울 정도로 취약하고 예민한 것만큼 난이도가 낮은 것은 아니다. 몇 마리 키우면 떼를 지어 이동하는데 그중 수십 마리가 대형 어항에서 헤엄치는 모습이 장관입니다.이처럼 어항이 익숙하다면 구조를 펴서 주위에 퍼뜨릴 수 있지만 구조를 열지 않으려면 네온 가스를 해치지 않는 큰 물고기를 놓으시오.필터의 전류를 증가시키면 군사구조를 실현할 기회도 증가합니다.

추기경은 사핵(四核)인 네온사인과 흡사해 보이는 열대어입니다.언뜻 보면 양자를 구분하기 어렵지만 네온사인 쿼드는 복부의 절반에 불과하고 추기경은 몸까지 붉은색입니다.또 잘 자라나면 체형도 달라지고, 네온사인 4번 벌레가 약간 땅딸막하면 4번 홍등은 뻗어있고 유선형입니다.참고로 추기경은 2~3배 비싸지만 둘 다 쌉니다.

미묘하게 사나운 물고기이지만 대형 물고기와 결합해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그것은 매우 작습니다. 도입 당시 공격성이 있는 대형 어류 한 종만 있었다면 사망에 이르렀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심지어 얼룩말 다니오보다 작아서 가끔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세 글자밖에 없는 대형 어항에서 자라면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난소어는 높이 날아오를 듯 뒷면에 네 줄로 이어진 바보, 마로니에와 닭부리꽃입니다.융합하기 좋은 어류입니다.

시암 전투육(베타라고도 함)은 개인의 개성에 따라 달라집니다.편안한 삶을 사신다면 더 바랄 게 없습니다. 사나운 실체라면 네온테라의 생명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크기가 작아 필터 등 좁은 곳에 끼는 경우가 많습니다.네온테라를 재배할 때 이 좁은 틈새를 없애야 숨을 쉴 수 있어요.

동물 10마리는 5,000원 정도 합니다.동물 한 마리당 500원이란 뜻입니다. 1990년대에도 이 정도 가격이었습니다.가격 때문에 반대편에 싸여 있습니다.

물론 집에 굴라미나 천사어가 있다면 마법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면 네온사인을 키우기가 까다롭다고 합니다.외국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면, lo입니다.하지만 조만간 적응하고

풀려날 겁니다.

네온사인의 사각형은 동물 한 마리당 500원, 추기경은 사각형을 원합니다.동물 한 마리당 2000원입니다.그러나 때때로 네온사인의 사각형이 추기경님보다 훨씬 비싸기 때문에 거기 있는 겁니다.

사이즈가 4cm밖에 안 돼서 완성했습니다.

지느러미 주걱이 많기 때문에 작은 물고기와의

혼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