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숙면 꿀잠 집순이 집돌이 바디필로우인형 다양한 캐릭터바디필로우

짜요짜요짜요 2020. 11. 4. 16:06

안녕하세요!!

바디필로우인형~ 당신에게 꿀잠을

줄 수 있는 귀요미 캐릭터!!

팬더바디필로우와 꿀잠을 요녀석은 자고 있네요?

공룡이바디필로우와 팬더바디필로우인형!

동물친구들을 모아 놓고 숙면을 취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 포즈로 사진도 찍어 주시고,

시바견바디필로우와 장난도 치시고!!

독서 할 때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해용.

바디필로우인형을 다 모아 놓고

예쁘게 한컷!!

제일 귀여운? 팬더를 데리고 사진을 찍찍~

귀여운 팬더바디필로우인형

아이고~ 우리 팬더 허리 부러지겠다.

어떡해!!! 살려주삼

팬더와 시바견의 멋진 조합? ㅋㅋㅋ

팬더를 깔아 뭉게고 시바견이 등산을 시도하고

있어요.!!

요번에는 핫핑크 돼지가 산을 넘어가려고

열심히 발버둥을 치고 있네요.!!

우리 동물 친구들을 싸그리 모아놓고

예쁘게 한컷.!

그런데 공룡이가 안보입니다.

요기서 조용하게 자고 있네요.ㅎㅎ

다양한 캐릭터 바디필로우인형

집순이 집돌이 꿀잠 숙면 아주 좋아요.

다양한 캐릭터들의 조합

바디필로우인형 정말 재미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jgmall/products/5199438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