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똑똑한 골든리트리버 단점 수명 키우기 산책 미니 골든 리트리버.

짜요짜요짜요 2020. 11. 14. 11:50

안녕하세요.

골든리트리버 단점 수명 키우기 산책

미니 골든 리트리버.

개의 품종 중 하나인 그 기원은 잉글랜드의 스코틀랜드 지역입니다.비슷한 모양의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원시적입니다.

말 그대로 숱이 많은 우윳빛이나 금발머리에서 흘러내리는 가장 큰 특징으로 귀가 가벼워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땅이 유동합니다. 미국과 영국, 그리고 영국 통제하에 있는 아일랜드, 캐나다,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마당이 딸린 집이 일반적이라고 합니다.높이 51~61cm, 무게 25~40kg입니다.

특성입니다.

학대, 부주의, 규율적 침략을 당하지 않은 골든 리트리버의 성격은 보편적으로 온화합니다.훈련사인 성욱강은 "100장의 옐로카드를 갖고 있었는데 한숨을 쉬었더니 모든 옐로카드가 회복됐다"고 설명했는데 이는 골든카드는 개를 찾아가는 부드러운 성격에 관한 것입니다.이는 누가 당신을 방해하더라도 99번까지 당신을 볼 수 있는 충분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냥개는 원래 사냥개에서 번식한 것으로, 총에 맞아 죽은 새를 되찾기 위한 것입니다.소유주가 총을 쏘기 전에 짖는 것은 분명합니다.부르거나 폭동하면 그 새가 날아가 도망가기 때문에 소유자가 명령을 내릴 때까지 조용히 복종하는 것이 헌법상 정해진 품종입니다.하지만 대형견과 사냥개라는 사실을 알아야만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자주 일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심장만 먹어치우면 한 사람이 다칠 수 있습니다.이빨을 드러내신다면요귀에 거슬리는 적신호를 보내면 물러서지 말고 나는 황금털 사냥개니까 나는 겁만 준다는 식의 상냥한 생각으로 대하세요.

"내가 이 개를 어떻게 화나게 합니까?"라는 말 외에질문, 성난 사냥개들의 유튜브 동영상에 푹 빠졌어요.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공격력이 극히 낮아 먼저 공격을 받아도 자리를 피해가지 않고 역습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첫 번째 안내견으로 사냥개를 선택한 것은 그만큼 인내심과 사교성이 뚜렷하게 입증됐다는 뜻입니다.안내견에 대한 평가가 부족할 때도 있지만 대부분의 원인이 있습니다.보통 너무 가까워 1위 원인이 되지 못합니다.

5위 안에 드는 개에게 적합할 정도로 똑똑합니다.실제로 강형욱은 사교성도 아주 좋아요.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종으로 특별한 훈련기능 없이 개에게만 훈련을 시키고 개량 번식을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하고 시각장애인의 안내견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다른 개를 훈련시키면 시시로 쓸 수 있어요.장애인의 안내견이지만 뛰어난 사교성을 평가하여 체계적으로 안내견을 제공하고 훈련방안에 충실히 따르면서도 뛰어난 효율성과 탁월성으로 사냥개를 사용하였습니다.따로따로 보면 안내견으로서의 소질이 일품인데, 우선 지능이 높아 훈계하기 쉽기 때문입니다.연습은 물론 크고 강해 장기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외관이 간단하고 부드러워서 주위 사람들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안내견으로서 아무런 결점도 없이 머리가 벗겨지고 날아오르는 것을 제외하면 말입니다.

결코 겁쟁이가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흔히 천사개로 알려진 순종 개라고만 불리는 금모는 인간을 위한 것이지 다른 개나 다른 동물을 위한 것이 아니다.목표가 인간이 아니라면 이 품종은 다른 품종과 마찬가지로 영토분쟁이나 위계분쟁, 특히 암컷이 싸움을 피할 수밖에 없습니다.또한 큰 개이기 때문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특히 인간에게 우호적이고 부드러운 개이지만 전투력을 잃지 않고, 어떤 경우에는 마당을 뛰쳐나와 다른 걷고 있는 개를 쫓거나 공격하기도 합니다.캐나다에서는 열한 살짜리 주인을 변호해 주고, 재규어 한 마리에게 물렸지만 경찰은 재규어를 죽이고 용기로부터 도망쳤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그들은 아주 사교적이고 낯선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자기 애들한테 폐를 끼치는 것도 좋아해요.얼마나 성가시게 굴면 그들 중 다수가 관대해집니다.외국에선 자폐아동의 사교성을 증진시키고 안내견으로 인기를 끌기도 합니다.반려자로도 쓰이고, 독특한 사교성을 통해 다른 동물들의 친화력을 높입니다.최근 왕따 표범과 함께 놀이와 동물로 살아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정원에서 표범과 함께 놀며 친화력을 회복합니다.

참고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개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사냥개를 만지는 것은 가장 위험합니다. 다른 개를 데려온 개는 표류하기 때문입니다.밝은, 그리고 다른 한 마리의 개와 금모를 접촉하여 개를 찾습니다.골든 리트리버는 다른 개가 아니라 인간으로 훈련되었습니다.

실제로 골든 리트리버는 가죽띠에 물리지 않고 걸을 때 마이타인을 죽이는 경우도 있습니다.또 뜰에 방사된 상태에서 유랑고양이 같은 동물이 지나갈 때 으르렁거리고 주시하기도 합니다.물론 당신은 떠돌이 고양이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물갈퀴 동물 중의 하나다. * 수영을 잘하며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애완동물에서는 '물촉발'이라고 합니다.원시종인 래브라도 견도 마찬가지입니다.

성장 시 주의해야 할 점입니다.

초보자에게 추천하기 어려운 종이지만 주인만이 알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체계적인 훈련 때에만 이들 골든 리트리버의 우위가 드러날 겁니다.또한 큰 개이기 때문에 음식과 포장 문제를 소홀히 할 수 없고, 피상적으로 매우 심각합니다.하루에 두 번 20kg의 사료를 먹이면 보통 40~45일 정도 먹습니다.머리카락의 정도는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거의 사계절 내내 떨어집니다.한국에서는 11월부터 겨울까지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지는 않아요.하지만 여름에 털가죽이 떨어지는 건 상상도 할 수 없어요.

실내에서 자랄 때 청결을 소홀히 하면 서양영화의 건초말이 보입니다.방에 두시면요내, 거의 로봇 클리너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런데 밖에 두면 좀 다르지만 좀 더 훈련해서 오줌과 똥을 싸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변은 다른 개에 비해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용한 이미지와는 달리 2년 전까지는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실제로 똑똑한 두뇌의 개는 보통 이런 식입니다.그런데 똑똑하다는 것은 (생존과 번식과 직접 관련이 없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궁금하다는 것은 어디서나 깨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형견의 크기가 작고 관리가 쉽다고 궁금해도 금모렵견은 불과 4개월 만에 소형견의 크기를 넘어섰습니다.그 금모를 기르는 사람들은 이 시기를 뭐라고 부릅니다.말을 위한 2년. 이때는 아주 부러운 활력소(대부분의 경우 없으나 어떤 사람들은 그 이상도 이하도 있습니다)를 보이며 모든 것을 파헤쳐봅니다.하지만 보통 약 2년 후에는 거짓말처럼 조용해집니다.

무엇보다 이 품종이 큰 개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것은 무게가 25~40킬로그램이나 되는 것입니다.개 품종으로 외출 시에는 충분한 신체조건이 필요합니다.골든 리트리버가 고양이나 다른 개를 발견하면 바로 도망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들은 모든 대형견과 마찬가지로 수영을 잘하지만 해변에 잠긴 척하면 됩니다.물속을 헤매다가 뛰어가서 목과 옷을 빼내려고 합니다.문제는 배영을 제대로 해도 수영에 방해가 될 수 있다는 점. 젊은이들이 흥분해 공해로 빠져나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강아지 카페에 가지고 가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물어서 강아지를 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또한 카페에서 경쟁정신을 배우면서 부드러운 성격이 강해졌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개와 싸울 수 있습니다.

유전성 질환입니다.

또 다른 단점은 그것이 인기 있는 품종이기 때문에 근교가 발생하고 많은 사람들이 유전병을 앓고 있다는 것입니다.고관절은 발육이 불량하여 뒷다리의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고관절에서 발생하는 무서운 질병으로 고관절 주변의 연골이나 뼈가 괴사하게 됩니다.유전적으로 태어난 것 말고는 개를 구별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 없고, 폭발하면 치료비가 엄청나게 들기 때문에치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고관절을 절단하거나 인공물체를 삽입해 아물더라도 한쪽 다리가 될 수 있습니다.사실 황금털개 주인들이 가장 걱정하는 병입니다.열성유전적 특성 때문에 고관절의 발육이 좋지 않은 부모도 거의 예측을 할 수 없었는데, 조상의 영향요소가 있으면 대대로 대표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따라서 만약 금모 찾기 개를 원하신다면, 반드시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하나는 오랜 시간 켜져 있고 또 시끄럽습니다.음이 작은 곳이 좋아요. 가격이 너무 싸면 당신이 이 병을 인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걱정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골든 리트리버는 대형견이기 때문에 성인이 되면 어린 개는 항상 불평합니다.생장에 통증이 있지만 관찰만 해도 고관절 발육 불량으로 판명되는 개들도 있습니다.고관절의 발육불량은 최소 6~8개월은 돼야 어느 정도 진단받을 수 있지만 수의사는 한 번에 진단할 수 없기 때문에 안정적 관찰을 통해 수주일 또는 수개월 후에야 진단할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이유 없이 기른다면요개는 다리가 있으니까 너무 무서워하지 마세요.대형견은 성장 속도가 빨라 별거 아닌데 며칠 동안 근육통이나 다리 la다리를 탓하는 경우가 많았어요.이 품종이 다른 품종과 교잡하면 발병률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