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운을 가져다 주는 까치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까마귀 가문의 새입니다.한국에 사는 희is는 동방희P Pica sericea입니다.처음에는 유라시아의 희p(일반희, Pica pica)로 분류되는 아종의 Pica pica sericea를 한국의 희p이라 부릅니다.하지만 DNA 분석 연구 결과 단독종으로 분리됐다는 주장이 받아들여져 2018년 정식종으로 분리됐습니다.이 종의 분리를 넘어 아시아의 서식지 전체가 중국 동부 지역의(한반도와 일본 규슈 지역 전체 지역의 범위를 확대하기 때문에)사가 현, 동쪽으로 확인돼 있다. 국명Mag유라시아 마그마그에 비해 꼬리는 짧고 날개는 길어요.하지만 키더는 접을 때 끝이 뾰족한 부분이 꼬리 쪽에 있어 접을 때 더 길어 보일 수 있습니다.
6~8살짜리 아이에게 똑똑하고 거울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뇌가 좋다고 합니다.하지만 높은 아이큐의 이미지는 까마귀만큼 뛰어난 것이 아니다.
적응력이 좋아 어디서나 잘 산다고 합니다.그들은 인간의 도시에서 삽니다.한국인들에게 친숙한 새입니다. 그리고 참새, 비둘기, 제비가 있습니다.
'보존'하는 울음소리입니다. 북한에서는 희해브가 모든 희스펙스 종류 중 가장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기쁨은 맑은 소리를 냅니다.희p라는 이름은 보통 한국의 작은 새들처럼 이런 울음소리에서 나왔습니다. 아타케드+(작다는 뜻의 아치형) 아치가 덧붙여져 친지형 아치로 바뀌면서 발음이 변하고 희p가 됩니다.반면 음력 설날 전날에는 희p라고 했는데, 처음에는 '아치솔(Archiseol)'이라는 뜻으로 작은 새해를 뜻했지만 발음이 비슷한 희p로 엮었을 때 바뀌었습니다.싸움이 붙었을 때 그들은 비명을 지르고 있었어요.
참새 중 가장 큰 까마귀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 발을 관찰할 때 뒷발가락이 참새와 비슷합니다.
꼬리도 길어요.꼬리 가운데 깃털이 25센티미터나 돼요.희가 그들의 꽁무니에 앉아 있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비록 지저분하고 메스꺼움과 너무 붐벼서 미움을 받지만, 그때부터 도심은 주로 참새 같은 새들이었고 매나 독수리 같은 천적이 없었기 때문에 어깨 위에 살았습니다.이런 닭도 희피에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잡식성 동물로 큰 부리를 가지고 있고, 딱딱하고, 방해를 받지 않는 음식이기 때문에 못 먹을 것이 없습니다. 곤충, 개구리, 나무 열매에서부터 음식물 쓰레기, 어류, 동물 시체까지 말입니다.그들은 쥐와 뱀까지 사냥합니다.첫째, 대형 조류는 쥐, 뱀, 개구리를 죽입니다.
한반도에서는 헤갈론을 헤갈론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과일을 수확할 때 한두 개 남기지 않고 따는 습관이 있습니다.이는 프리미엄 쇼핑 카트와 같습니다.
이무기가 어류와 인간과 함께 하는 주식이라고 하는데, 맨 처음은 꿩입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상서로운 새, 예를 들어 희도토가 민간 신앙에 의해 울면서 나이든 이가 났을 때 새로운 치아를 가져오는 선녀 캐릭터입니다.거의 비공식적인 전국적인 조석 대우입니다.그는 또한 사자이기도 해서, 행운과 좋은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여름에는 혼자 살지만 겨울에는 떼를 지어 다닙니다.그 수가 너무 많아서 맹금류도 쉽게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웅장한 외관과 달리 독수리는 물론 하늘에서 떨어진 완벽한 넝마주이꾼과 게으른 나무늘보, 그리고 상당수의 맹금류들이 히피스의 습격을 받아 다쳤습니다.매사냥과 매사냥은 희피이를 먹지만, 이는 주로 한 손의 개체를 사냥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참매가 희피의 주 천적이라 할 수 있지만 희피스는 도시에서도 보기 힘들어요.비록 몇몇의 노랑색 중고 사람들이 참매보다 도심에 더 잘 적응하지만, 만약 당신이 가는 곳이 아주 작은 도시라면 당신은 때때로 노랑색 팔괘와 같은 맹금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그러나 모든 맹금류가 희피스로부터 매를 맞는 것은 아니어서 며칠 동안 보기 힘들었지만 참매와 수영f는 매우 빠르고 살상력이 뛰어납니다.키가 커서 희피즈도 무서워해요.특히 금독수리는 중형 육식성 포유동물을 사냥하여 먹는데, 희피스는 영원히 그 특성을 드러내 보일 수 없습니다.대상입니다.
다른 새들과 달리 두 다리로 바닥을 뛰어다닐 만큼 놀라운 속도를 지녔습니다.때로는 대희 by 고양이를 뒤에서 부리에 붙여 놀린 뒤 튀김을 반복합니다.고양이의 먹이를 잡고 사람들의 주의를 끌어서 튀겨서 그릇에서 떼어내야 합니다.잡히면 죽지만 히턴스의 빠른 회전 특성 때문에 그럴 가능성은 낮습니다.
생태사진작가나 조류사진작가들이 히피스의 매 공격이나 갈매기 싸움 사진을 내보내기도 하지만 매서운 갈매기가 그리 가련한 것은 아니다.그러나 생존에 위협이 되지 않는 한 사망이나 심각한 피해는 없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 않아요.피를 제거해도 비린내가 많이 나고 닭고기나 오리고기보다 더 질기지만 질긴 질긴 질긴 질감이 특징입니다.소고기/닭고기보다 닭고기/오리에 가깝지만 껍질이 적고 건조해 덜 먹습니다.
우선 희소식은 각종 유해 중금속에 절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정전(전기) 문제는 잠시 후 이를 다룰 예정입니다만, 과수농장으로서는 성가신 새입니다.그는 매우 총명해서 허수아비가 소용이 없습니다.또 폭력적이고 호전적인 성격이기 때문에 꼭 필요한 만큼 인간적이어야 합니다.물론 희알모스트는 거의 무조건 지상에서만 이깁니다.어떤 종은 심지어 인간을 공격하기도 합니다.
겨울에, 그것은 온실 농장을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참새는 온실에 들어가서도 출구를 찾지 못하고 미친 듯이 뛰지만, 희슬라이트리는 비닐을 살짝 들고 들어와 과일을 모두 쪼아 먹고 불을 껐습니다.특히 과일을 쪼아먹을 때 일일이 다 먹지 않고 한 번만 먹을 수 있어 피해가 유일하지 않다는 것. 귀신 같은 과일을 인식해 먼저 맛있는 과일을 먹었다고 합니다.과수원 농가의 주적(主敵)인 농가는 희피스의 피해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하지만 히피스는 똑똑하기 때문에 학습작용이 있기 때문에 한번 맞으면 다음번에는 맞지 않습니다.
또 2001년 10월 3일에는 서울대학교의 재훈 초이 교수와 서울대학교의 재훈 초이 교수가 함께 이런 방법으로 역주행하는 실험을 방송했는데, 이 방송은 KBS1 환경특보 100호를 특집으로 내보냈습니다.회피 행위를 통해 진행됩니다 .먼저 희더에게 먹이를 주고 희피아가 희피드에 익숙해지면 배를 희p의 입 크기로 잘라 사료 옆에 놓아 먹이를 적응시키고 적응시킵니다.약품을 배에 섞은 후 밀가루와 섞어서 이전의 방법대로 희피즈가 치아를 먹을 수 있도록 해 주세요.구토와 고약에 걸린 후 그들은 더 이상 위를 먹지 않습니다.인근 하이파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입니다.그때부터 기쁨은 pies였습니다.해충과 곤충을 먹고, 그들은 과일을 보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배를 수확한 결과를 보면 히피스를 죽이거나 죽이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었고, 상해율도 4.4%에서 4분의 1로 1.1%로 낮췄고, 히피스를 없애거나 죽이는 것으로 면적을 파괴했습니다.타박된 곳은 2.87%였지만, 이 구역이 보존된 곳은 0.77%다.
실제로 방송이 나간 뒤 이를 따르는 과농희와 조류에 의한 피해는 크게 줄었다고 합니다.
군 부대가 두꺼운 비닐을 찢고 고기를 훔쳐갈 때도 있었습니다.
바이바이
'이런저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학인가 두루미인가 두루미 상징 서식지 특성 먹이등 살펴보아요. (0) | 2020.12.11 |
---|---|
바다하면 생각나는 그사람, 바다하면 생각는 대표적인 새 갈매기 새우깡 (0) | 2020.12.10 |
전래동화 흥부와 놀부에 등장해서 박씨를 물어다 주는 제비에대해서 살펴보아요. (0) | 2020.12.04 |
러시안블루 고양이 성격 수명 성묘 털빠짐등 알아봅시다. (0) | 2020.12.03 |
푸른눈의 치명적인 매력 랙돌 고양이 고품격 냥이 성격 수명등. (0) | 2020.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