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사상다누림센터 스트링아트 루돌프 만들기 메리크리스마스크.

짜요짜요짜요 2020. 12. 14. 12:43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많이 춥네요.

금요일 오전에 사상다누림센터에서 스트링아트 재료를 받아와서 일요일날 베트남와이프와 함께

루돌프 스트링아트 만들기를 했어요.

동영상을 보고 처음에는 와이프가 저 보고

하라고 해서 군데 군데 열심히 못질을 하고 있으니,

답답한지? 와이프가 하겠다고 해서 망치를 넘겨주고

와이프가 열심히 망치질을 하고 있습니당.

3가지 도안 있었는데, 와이프는 루돌프를

만들겠다고,

망치질을 다하고 실을 가지고 루돌프 뿔을 열심히

감아요.

와이프는 열심히 실을 가지고 뿔을 만들고,

저는 옆에서 열심히 지켜보고는중이에요.

생각보다 잘하드라구요. ㅎㅎㅎ

led를 먼저 달아야 하는데,

먼저 달면 안예쁘다고 실로 모양부터 잡고 있는

베트남와이프 입니당.

루돌프의 왼쪽 뿔과 오른쪽 뿔을 다 만들고,

얼굴 모양도 만들고 나서,

루돌프의 상징 빨간코도 예쁘게 만들었어요.

이래저래 만들고 나니 루돌프의 눈이 없네요.?

해서 눈도 못질해서 만들자고 하니,

본인이 실로 직접 눈을 만들고 있는 중이에요.

열심히 루돌프의 눈을 만들고 있는 와이프에요.

저보고는 빨리 사진 찍으라고,

망치질 하는소리가 소리 시끄럽긴 했으나,

만들고 나니 아주 예쁜 루돌프가 완성되었어요.

led까지 직접 본인이 다 만들고

짠~ 멋진 작품을 완성한 우리 와이프

제가 우리 잘한다고 하니, 째려보면서

잘한다고 칭잔을 해줘도 싫어하는 우리 와이프..

ㅠ.ㅠ

불을 끄고 멋진 사진을 한장 찍~

마땅히 나눌곳이 없어서 침대위 귀퉁이에

거치를 함.

요즘 코로나로 계속 심해지고 날도 추워서

밖에 외출하지 않고 재료를 받아서

집에서 와이프와 함께 열심히 작품을 완성했네요.

올해에는 메리크리스마스는,

메리크리스마스크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