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바다의 말 해마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짜요짜요짜요 2021. 1. 8. 15:29

안녕하세요.

바다의 말 해마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말머리 모양의 특징은 말 그대로다.전 세계 열대와 온대 해양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남성들이 직접 수태와 분만을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정확히 말하면 암컷은 수컷에게 알을 낳고, 수컷은 알을 낳기 전에 알을 낳습니다.산란이 끝난 암컷은 즉시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평생(약 3년) 15번의 임신과 산란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장어와 함께 가장 덜 발달된 어류입니다.헤엄치는 게 아니라 거의 물살과 떠다니는 수준이에요.인간에게 이것은 마치 손을 티슈로 수영하는 것과 같습니다.대신 발달된 꼬리로 주변의 수초나 산호를 잡아내고 지나가는 음식을 먹어치우는 것이 일상입니다.

중세 시대에는 성룡의 새끼를 속아 고가에 팔아넘겼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불법적인 해룡”이 일어 의미로 사용된 해마다.

친척(예를 들어 해산물이나 나팔고기)도 이런 식으로 빨아들이는데, 해마체의 목부분이 직각으로 휘어져 있는 것이 친척의 목 근육보다 효율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또 캥거루와 같은 수컷의 작은 주머니도 다른 해양생물에 의해 먹히는데, 어떤 종에서는 친어물에 비해 완전히 개방되지 않은 것도 발견할 수 없습니다.완전히 구부러지지 않은 목입니다.그들은 약소하고, 그들을 때리기에 바빴지만, 부족한 부분은 없었습니다.육아낭은 처음에는 수컷이 숨어 있다가 탈식자가 암컷이 낳은 알을 먹는 것을 막고, 배 위의 알을 보호하는 보호막이 형성되면서 점차적으로 해마단계에서 완전한 보호막이 형성됩니다.그래서 흔히 기술적인 양육과 양육만 오해받지만 남성의 수태는 아니다.

독특한 외관 때문에 관상어로도 필요하지만 가장 난이도가 높은 해마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번식하기 어려운 바닷물고기의 수상생활의 종말이라고 합니다. "많은 수상생물 전문가들이 민물 속 용이라면 짠물고기는 해마라고 합니다. 수온과 수질의 변화에 민감합니다.다른 종과 결합하는 건 말이죠음식 경쟁은 너무 많습니다.맛은 까다롭지만 많이 먹는데, 특히 기포병에 기포나 기포가 많아 부력을 조절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위의 좁은 의미이라고 불리게 해 해마는 토종 말에서 그것은 가장 흔히 볼 수 있고 관에서 제작 대표적인 존재지만 사실 해마는 북한뿐 아니라 바다에 한쪽에 존재하고 있다. 북인근의 로열과 일본 규슈 쪽의 동해 바다 쪽이다.자연적으로 해양 총면적에 비해 서식지 밀도가 낮고 서식지 구도가 혼잡하다는 점, 그 외 은닉된 점 등이죠.해조류 속에 숨어서 보호색으로 위장.또 선상에서 덜 잡히더라도 어시장으로 끌려갔기 때문에 해마가 한국에 살고 있는지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중국에선 주로 가루와 함께 먹거나 뜨거운 물에 끓이고, 마른 해마는 기름에 튀기며, 해마는 물고기이기 때문에 맛은 북방어와 비슷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호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성공한 해마 양식이며 대규모 양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적은 양의 순종 해마는 장식용으로 수출되고 나머지는 대부분 건조와 수출을 거쳐 대부분 중국으로 수출됩니다.중국에서 이런 탕은 주로 약재로 소비되었는데, 과거에는 임산부가 말린 해마로 만든 목걸이를 달고 있었습니다.이들은 출산 직후 탕을 먹었다고 합니다.여성에게도 좋은 약이지만, 예로부터 동양 의학에서 소리 위치(양 im)의 약으로 사용되어 양기를 북돋는다고 합니다.해마건 가루를 먹이는 암컷 쥐는 그렇지 않은 쥐에 비해 발정이 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하지만 해마가 실제로 어떤 약물을 사용했는지에 대한 논란은 학계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말과 비슷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수송 수단이지, 해상 작업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큰 말이 아니다.실제로 해마는 해류에 떠다니기 바쁜 생물입니다.때때로 그것은 용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과일 바구니의 사토 가쿠부(佐藤服部)는 십이지신(十二生肖)의 거룡(巨龍)인데 이런 생물체(生物)로 바뀌었습니다.

해마 패턴의 포켓몬스터를 가진 킹드라 시리즈의 포켓몬스터가 진화할 때 당신은 용 모양을 받게 됩니다.이 가운데 킹드라 불리는 해마는 물론 외관까지 일부 인용한 것 같습니다.

다리어스 시리즈의 최종 오너 중 한 명인 것 같습니다.이들이 이야기에 등장하는 순서는 그린 코로나테스(첫 번째 다리우스의 W존)=>VRMILION CORONATUS(달리우스의 변전 W존)다.두 번째 목표부터 중간 보스로 좌천됐습니다.

악역 테리턴이 1970년대 방영된 애니메이션 해신턴에 출현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경보기로도 사용됐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