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18시간 이상 잠을 자고 밥 먹을때도 자고 정말 느긋한 나무늘보. 동물이야기

짜요짜요짜요 2020. 10. 22. 11:10

안녕하세요~!!

느긋하고 나태한 나무늘보를 알아보아요.

포유동물과에 속하는 동물입니다.

그것은 명칭에 상응하는 잉여 동물입니다우리말에서 나태는 나무와 게으름의 복합어이고 영어의 나태(좁은 틈)는 잘 어울립니다.중이, 그것은 일어를 의미한다는 것. 게으름 namakemono프랑스어의 Pareseux, 독일어의 Faultiere, 네덜란드어의 Luiaards, 스페인어의 Perezoso도 게으르거나 게으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터키어로 tembel hayvan은 '나태한 동물'을 뜻합니다.러시아어로 '파이леииее 。'라는 뜻인데, 이는 '파이ееии'(게으름)이라는 형용사에서 유래한 것입니다.특히 그리스어 단어 베타루 델타파레 델타파스(vradipodhas)는 '밤에 산책하는 동물'을 뜻합니다.

같은 나무늘보에 속하는 종을 제외하면요그리고 현재 가장 가까운 친척은 개미핥기이고 둘 다 묘포에 속합니다.과거 이들은 아르마딜로(Armadillo)와 함께 빈시모크(Vinci Mok)라는 분류부문에 속해 있었습니다.현재 아르마딜로는 혈두라고 불리는 별도의 집단에 속해 있습니다.하지만 가정부 나무, 갑각류 나무, 또는 상층수의 레벨에서 같은 그룹에 속하는 Xenarthra라고 하기 때문에 거시적으로는 어느 정도 관련이 있습니다.코끼리, 쥬고, 너구리, 그리고 코끼리 sh는 모두 다른 과목이긴 하지만 아프로티쿠스이기 때문에 분류학적으로 가깝습니다.

운동이 너무 느려서라고 생각하지만요.동물은 적응이 안 되지만 실제론 자기 방식대로 적응해요.천천히 운동하는 것은 근육량이 감소하고 근육에 소모되는 에너지가 감소하기 때문입니다.신진대사는 느리기 때문에 적은 양의 음식을 먹고 살 수 있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 배설된다고 합니다.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나무에 매달려 있을 때 음식, 옷가지, 차폐물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천적은 없다.왜냐하면 그것은 이동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그 외에도 나는 잠을 많이 자요.하루 18시간, 심지어 밥 먹을 때에도 잠을 잔다고 합니다.땅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드물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배설하는 게 유일한 방법입니다.

주식은 잎인데 문제는 이것들입니다.잎은 영양가치가 별로 없습니다. 설령 위 속에 이미 한 달 이상 존재한다고 해도 거의 소화할 수 없습니다.얻을 수 있는 에너지가 매우 적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낮은 신진대사로 변합니다.그래서 오늘날의 나무늘보는 하루에 3개의 잎을 먹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영양가가 풍부하고 소화할 수 있는 음식을 많이 제공하는 동물원에서는 야생동물원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야외에 비해 느리고 졸려요.

그런데 보통은 나무 한 그루가 전부예요.나무늘보가 살아가고 나무늘보가 나무를 다투기도 합니다. 튼튼하고 약초 효능이 있는 나무를 더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나무에서 살기 때문에 머리가 잘 돌아가지 않아요.전도된 데다 운동도 너무 느려서 녹조가 머리에 끼게 됩니다.하지만 이 녹조는 나무늘보에서만 자라고 있다고 합니다.털내부에는 900마리의 나방과 딱정벌레가 살고 있는데 서식지가 아니라 나무늘보털에서 자랄 수 있는 유해한 진드기와 세균을 먹어 치웠습니다.또한 최대 81종의 진균이 자라고 서식지를 제공하지 않고 주변에 항생제를 분비하여 나무늘보를 감염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런 식으로 적응을 했더라도요.하지만 숲 때문에 서식지와 유일한 방호벽이 빠르게 파괴되고 있다는 위협은 여전합니다.빠른 동물이 화기와 벌채 구역을 피해 인근 숲으로 이동할 수도 있지만 이런 느림보 동물은 그럴 수 없습니다.

가장 큰 천적은 맹금류입니다.오래된 테스트가 찾아내는 신비한 세계의 시작, 매 한 마리가 멀리서 날아와 나무에 매달린 나무늘보를 잡는 놀라운 광경을 보여주었습니다.가끔은 작은 식육동물한테 먹히기도 합니다.

치타의 스퍼트 속도는 110입니다. km/h, 스퍼트 때는 나무늘보가 200m/h(약 5.56cm/s)로 치타보다 500배 느립니다.당신이 빨리 움직여 물에 빠지는 경우는 드물다.기록영화에서 나무가 게을러 물에 빠졌을 때, 나무늘보와는 다른 빠른 운동으로 헤엄쳐 내려옵니다.

하지만 물이 아니라 땅에 떨어졌을 때 말이죠.그때,그것은 몰래 만진 것입니다.나무늘보는 반드시 기어가야 합니다. 물리적 구조로 인해 땅 위를 걸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완성됐다고 합니다.또한, 익사한다고 해서 항상 빠른 것은 아니다.동영상을 보면 마치 당신이 슬로 모션 보는 것처럼 보입니다.나무늘보는 먼 길을 달려야 강물을 이용할 수 있는 장면인 것 같아요.

하지만 우습게 보이지 마세요.다큐멘터리를 보고도 땅바닥에 주저앉아 천천히 걸었지만 카메라가 다가오면 이빨을 잡고 발톱을 휘둘렀습니다.

참고로 하루 종일 발톱으로 따랐을 때요.나무가 늘어질 때 발톱이 급격히 진화합니다.상아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고, 안쪽으로 많이 휘어있는 편이지만 굉장히 두껍고 단단하고 날카롭습니다.잘 익은 나무늘보 발톱은 심각한 손상을 입습니다.발톱을 닮은 개미핥기가 재규어와 아메리카 사자의

습격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모든 동물처럼 젊었을 때 지니다.밝은 눈은 광란입니다.다만 맨주먹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아이부터 발톱이 지끈지끈합니다.발톱으로 장난칠 때 손을 떼셔도 됩니다.어린 나무늘보는 호기심이 많습니다. 눈에 보이는 곳에서 팔을 휘저으며 다가가려고 시도하고, 귀여운 소리를 내는 버릇이 있습니다. 아이가 화를 낼 때처럼 귀엽게 울기 때문입니다.

또한 느린 것은 느릴 뿐만 아니라, 또 느립니다.위장 기술도 뛰어납니다.몸의 색깔은 나무의 색깔과 같지만 초보자에게는 찾기 힘든데, 잔디밭에 풀잎이나 잎을 늘어뜨리고 정지해 있기 때문입니다.꼭 강해지지 않아야 살아남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동물입니다.

잘못 터치하면 나타납니다.공격성, 이것은 상당히 빠릅니다.이들은 이빨을 드러낼 때 날카로운 발톱으로 공격합니다.어떤 사람들은 나무늘보를 경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매우 느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실수입니다.외관만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지 마시오.나무에 올라가서 나무늘보를 잡는 짐승은 늘 나무늘보에 맞아요.게으른 사람은 느리게 사는 것이 아니다.아니오, 운동은 일단 느려요. 다른 건 없어요.

나무늘보를 꼭 떼어내야 한다면요그것을 끌어내리는 시도가 아니라 언급하시오.구부러진 발톱이 나무를 꽉 붙잡아 놓았기 때문에 끌어내리는 것을 시도하면 죽더라도 떨어지지 않습니다.이를 들어 발톱을 고정하는 나뭇가지에서 떼어내야 합니다.

고대 북미에는 거대한 하나가 있었다고 합니다.나무늘보. 아니, 나무늘보(바닥늘보라고 하죠)가 땅을 돌아다닙니다.

2년간의 관찰과 연구를 거쳐 한 팀이 되었습니다.연구원들은 결국 나무늘보를 포기했습니다.첫 자연보호구역을 갖게 된 19세기 동물학자 찰스 워터턴은 "가장 낭비적인 동물은 가장 큰 자연의 낭비입니다.그래서 자연의 이익으로 가득 찬 라틴아메리카의 숲을 파괴했을 때 멸종된 첫 번째 동물입니다.반면 나무늘보가 현재에 이르게 된 것은 이런 자연의

이점 때문입니다.

참고로 나무늘보 짝짓기는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5초 안에 완성하는데 토끼보다 빠릅니다.

토끼보다 2초 정도 걸립니다.

그것은 세계 각지의 동물원에서 사육되고 있습니다.또한 한국의 에버랜드와 서울동물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모두 양발가락나무늘보이고, 한국에는 세발가락늘보가 없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