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사막의 귀여미 반려동물 사막여우 특징 성격 수명 등등.

짜요짜요짜요 2020. 11. 12. 11:59

안녕하세요.

귀요미 여우 사막여우의 먹이 특징 성격 수명

기타등등등등.

사막의 여우 혹은 야생 여우라고 불립니다.여우입니다. 놀랍게도 이 종은 아주 오래된 종으로 늑대와 여우가 떨어질 때 처음 나타납니다.여우원숭이에 속하지만 다른 종과 생물학적 차이가 있어 일부 학자들은 이미 페낙스속의 유일한 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사막여우는 사막에서 사는 여우의 통칭으로 사용되기도 하는데 근본적으로 페넥여우의 애칭입니다.한국뿐만 아니라 사막의 여우라고도 불립니다.다음에 나오는 이름 농담이니 사막의 여우를 우리말 이름으로만 기록할 필요는 없겠죠.

건조한 북아프리카 사막 지역에 살고 있는 이 지역은 아프리카 북동부 시나이 반도의 한계 때문에 중동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무게는 1~1.5kg으로 몸체는 작고 모래색 머리카락으로 덮여있습니다.귀가 넓어 열을 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울음소리는 귀여운 외모와 작은 몸매와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시끄럽습니다.개처럼 짖기도 하고 고양이처럼 푸르(pur)하는 소리를 내기도 합니다.

기능입니다.

어른 동물은 몸무게 0.7~1.6㎏, 어깨 높이 15~25㎝, 꼬리 17~30㎝, 몸길이 24~40㎝로 개 중 가장 작습니다.동시에 치아는 개 중 가장 약합니다.

몸통과 머리에 비해 귀는 크고 가늘어요.땀을 흘리지 않는 개과 동물의 천성 때문에 뜨거운 사막 기후에서는 반드시 효과적으로 체내에서 열량을 배출해야 합니다.반면 추운 날씨에 사는 북극여우는 열을 최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귀가 작습니다.큰 귀는 작은 소리에 민감하기 때문에 작은 사냥감을 경계하거나 발견하기 쉽습니다.그래서 큰 목소리에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데, 기민하고 예민한 성격이에요.수십 종의 동물들이 무리지어 살고 있는데, 야행성 동물로 낮에는 동굴이나 은신처에 숨어있습니다.밤에 떼를 지어 사냥합니다.

털가죽은 모래와 유사한 모래색(회황색)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는 an석색을 가지고 있습니다.분포 구역에 따라 색 밀도가 달라집니다.계절이나 낮과 밤에 따라 온도 차이가 크고, 발바닥까지 자란 털가죽이 뜨거운 사막의 모래사장을 햇볕에 타지 않도록 보호해 줍니다.

잡식동물로 과일, 곤충(예: 전갈과 흰개미), 동물(예: 뱀과 쥐)을 먹습니다.전갈과 뱀독에 대한 면역력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또한 가뭄에 강한 음식이라 수분으로 생활할 수 있고, 수분 섭취도 필요 없습니다.아프리카 조각 are는 사막여우에서 가장 흔한 포식자로 알려져 있으며, 때로는 늑대, 줄무늬 하이에나, ac와 치타에 의해 사냥되기도 하지만 천적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프로젝트 시작 전부터 잘 알고 있었어요.사막여우를 한국에서 단독으로 번식하는 것은 법적으로 불가능한 일입니다.우선 제목부터 밀반입됐습니다.사막여우는 CITES 2에 속해 상업적인 목적으로 수출입을 할 수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개인 번식이

불법입니다.

또 한국에서 암암리에 사육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모래여우나 모래여우는 사실상 불법입니다.관련 설명은 아래 3.1을 참조하시오.Sand Fox 또는 Sand Fox에 관한 오도된 정보와 진실입니다.

그들이 자신을 귀여워하고 키워주고 싶어하기 때문에 적절한 정보가 아니라 듣고 싶은 정보를 인터넷에 퍼뜨리고 있는 것입니다. 밀수범이 퍼뜨린 정보에 속았다는 핑계에도 한계가 있습니다.당신이 파일을 잘 만지면 사막여우와 같은 모래여우를 들 수 있다는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처음엔 밀수꾼이었으나 공중과 방송사가 불을 질렀습니다.NamuWiki의 텍스트는 법을 어떻게 피하느냐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으며, 또한 그것이 한동안 불법이었다는 사실을 열거하지 않습니다.그가 부인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분명히, 이전 문서에서는 어떤 불법적인 단어가 없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든 말이죠.

2014년 아프리카 여우가 사막의 수단에 유사종으로 속아 밀반입된 일이 있습니다.사기당한 허위 서류 하나로 수입허가를 받기 쉬우므로 법적인 제약 없이 집에서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하지만 최근 진압이 강화돼 경찰이 불법 밀반입 사실을 보도했습니다.당시만 해도 지상신문 같은 각종 매체를 통해 보도됐으니 사막여우의 불편한 진실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많았죠.

당시 밀수된 사막여우 22마리 중 5마리가 비행 중 사망했고, 압류와 수색 과정에서 추가 사망했습니다.나머지 사막여우는 국립생태연구소에 보내져 치료를 받았지만 5마리만 살아남았습니다.다행히 나머지 개체는 건강하게 성장해 2015년 4월 3세대를 낳았습니다.2년간의 적응기간을 거쳐 2016년 2월부터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사막여우는 국립생태연구소인 에코리움 사막정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사막여우, 잘못된 정보와 진리입니다.

우선 용어 '여우와'나 '와여우'의 출현을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해외 사막에 사는 여우를 지칭하는 용어로 '모래여우'라는 용어는 한국에서는 쓰지 않습니다.그리고 사막여우가 한국에서 애완동물로 사용될 때 이를 페넥스폭스를 불법 수입해 합법적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에 올려 사막여우는 존재할 뿐 아니라 산드폭스도 있다고 말했습니다.이게 시작입니다. 하지만 사막의 여우라는 용어와는 전혀 다른 용법이죠.처음엔 사막여우였습니다.오랫동안 한국어 사전과 국내 신문 1에서 페넥스폭스의 국가 이름으로 사용돼 왔으며 아직 샌드폭스라는 종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한국에선 사막여우를 희석시킨 '모래여우'다.사막여우(Pennefox의 국가명)는 사막에 사는 모든 여우를 뜻하는 말로 바뀌었습니다.그리고 존재합니다.'백미사호(白尾沙尾)'와 '흑미사호(黑尾沙 狐 。)'와 같은 상세하고 적절한 한국 민족명칭은 그대로인데, 원시적 명칭이 사라진 것은 '산드폭스(Sandfox)'라는 낯선 외래명을 얻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피차일반입니다.서로 완전히 다르지만 샌폭스(Sandfox) 포인트라고 불리는 변형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용어의 악화는 생물의 국가명칭이 과학적인 명칭과 다른 강제성이 없기 때문입니다.특히 희귀 외래종(예를 들어 사막여우)의 경우 이름에 따라 전파되는 사람이나 상황에 따라 이름이 바뀌기 쉽다는 사실이 큰 요인이 됩니다.문제는 용어의 희석이나 변태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런 잘못된 정보를 얻고 옳고 그름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멸종위기에 처한 사막여우를 보호하려는 것이 아니다.너구리는 돈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를 수 있는 희귀한 애완동물이에요.

또 샌드박스라는 용어의 설치가 잘못돼 한국의 두 샌폭스라는 종 간의 유사성이 같은 종으로 분류하기엔 미흡한 것으로 지적됐습니다.두 종은 같은 종이지만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가까운 친척이고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생물학적으로 말하면, 그것들은 뚜렷하게 다른 종으로 분류됩니다.두 나라의 국가명에는 흔히 '산호'가 포함되지만 국가명은 국가명일 뿐 공식명칭은 서로 완전히 다릅니다. 한국에서 한 국가/지역명을 선택합니다아프리카 사막에서 함께 사는 여우라고 해서 속칭 산여우라고 썼어요.아프리카가 아닌 티베트 고원에 사는 사후는 사막여우, 아프가니스탄에 사는 중국과 러시아의 코사크 여우는 사막여우라고도 불립니다.이를테면 해외에서 쓰는 겁니다.'sandfox'라는 용어는 건조한 기후에 사는 모든 여우(Fenexfox 포함)를 편리하게 함께 지칭하기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특정물을 분류하는 것이 아니다종의 학술 용어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샌폭스를 한국에서 펜네폭스의 '차별화 목적'으로 삼은 것은 잘못된 배치입니다.이 밖에 애완용 사막 여우를 둘러보다 하더라도 상대적으로 활발한 다른 유럽, 미국과 일본도 “산을 여우”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을 것 따로 말할 나위도 없다. 모래 여우를 애완 동물애완동물 사막여우는 해외의 페넥스여우만으로 시장이 구성돼 있고, 한국은 외국에 의존해 모든 수입과 정보를 얻는 것이 본질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만 애완동물을 처분하고 있습니다.산개된 모든 것과 Sandf입니다. ox에 관한 이야기는 모두 픽션으로 누군가가 고의로 만들었다고 가정해도 무방합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