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잭 러셀 테리어 잘생기고 귀엽고, 영화 마스크에 등장했던 강아지.

짜요짜요짜요 2020. 11. 28. 13:02

안녕하세요.^__^

잭 러셀 테리어 잘생기고 귀엽고, 영화 마스크에 등장했던 강아지.

잉글랜드가 원산지인 여우 사냥개로 악마의 개로 알려져 서방 애완견 중 빌어먹을 세 마리보다 더 많습니다. 19세기 영국의 국교 신부와 유명한 사냥개 사육사 존 러셀은 현재 멸종된 백종의 영국 줄기에 멸종된 백종의 영국 줄기를 체계적으로 덧붙여 터널 속에 숨어 있는 여우를 잡으려고 했습니다. 번식을 통해 소형화된 하나의 품종으로, 드로잉견 특유의 견고성, 지적 능력, 민첩성, 독립성, 유희성, 강인성, 노ck성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초보자는 개를 키우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필요한 운동량이 많고 개성이 강해 하루에 한 시간 정도는 자진해서 걸어야 하기 때문입니다.한국에서 사육할 수 있는 인지도는 많지 않습니다.언뜻 보기엔 독특한 사냥개 패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로 착각하고 있습니다.몸 위의 머리 색깔은 갈색은 아니지만, 흰색은 주요 색깔입니다.

그것을 향상시킵니다.

아파트 좁은 공간에서 애완견으로 번식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데, 작은 것이라도 털을 많이 떨어뜨리고 큰 마당과 높은 펜스를 갖춘 독립식 주택에서 실내에 두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예상과는 달리 냉열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야외에서 자라기엔 적합하지 않습니다.)

2020년대에는 한국에서 사육하는 사람이 늘었지만 주민 절반 이상이 아파트에 살면서 출퇴근할 경우 작고 귀여운 영상으로 충동적으로 기르려고 하는 사람들은 집에서 기르는 개처럼 키우기 어렵고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에서도 많이 보급돼 있습니다.중요한 것은 높은 비율의 사냥개라는 점입니다.

실제로 키워본 사람에 따르면 어릴 때부터 뇌가 좋고 상황판단력이 좋았기 때문에 전문교육센터에 보내거나 개에 대한 철저한 복종과 사회화 교육을 하면 최고의 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여기서 교육이란 TV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애견학교의 훈련 수준이 아니라 강하고 고집이 센 사냥개를 위한 전문 훈련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훈련이 이렇게 힘들어도 하루라도 제대로 안 되면 걷잡을 수 없이 힘들어요.흥분과 강한 사냥 본능 때문에 다른 애완동물이 있다면 개나 마찬가지죠.고양이나 취학 전 어린이는 개를 잘 통제해야 합니다.도체가 들어가지 않도록 단단히 동여매시오.

특성입니다.

영국이 2004년 수렵법을 통과시킨 것을 제외하고도 세계에서 유일하게 터널에서 작은 동물을 사냥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민첩성 게임, 디스크 게임, 뛰어난 도약성과 민첩성이 요구되는 장애물 경기 등 개 스포츠에서도 주목받습니다.

여우 사냥개(여우 사냥꾼)와 비슷해 보이지만 다리는 짧고 몸집은 작습니다.이는 깎은 형태에 의해 맞물리고, 몸집보다 훨씬 크며, 강한 맞물림을 가지고 있습니다.표준체중은 6.4~8.2kg, 어깨 높이는 25~38cm다.눈이 둥글거나 타원형이면 흑갈색인 경우가 많습니다.다리가 곧고 몸 전체 밸런스가 잘 맞아서 전체적으로 든든합니다.털가죽은 더블 헤어로 단단하고 방수가 되며 털의 길이에 따라 짧고 매끄러운 외투나 매끄러운 외투와 유사하지만 부러진 외투는 몸의 전체 혹은 일부에서 뻗어나가는 경향이 있습니다.약간 긴 머리에 몸 전체 길이는 중간 정도입니다.길고 까칠한 털로 덮여있는 굵은 코트는 세 가지 타입으로 구분됩니다.

귀가 역삼각형으로 접혀 있어 터널로 들어가도 토양이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웨일스 코우키의 개체들은 때때로 귀를 쫑긋 세우기도 하는데, 이것은 개 전시회에서 비표준적인 것으로 여겨지며, 표준적인 신체 모양을 강조합니다.사냥개는 얼굴과 몸에 노란색이 있어요.갈색이나 검은 색의 염색 자국, 그리고 같은 암컷에서 태어난 개별 개의 점들은 모양과 밀도가 높습니다. 예를 들어 모피의 형태와 같은 것이죠. (흔히 보기 드물지만 표시가 되어 있지 않은 전백색 물체도 있습니다.)

적어도 51%의 몸은 흰색으로 돼 있어 사냥 과정에서 체형 비슷한 붉은 여우로 오인돼 불의의 사고를 당하지 않도록 하는 기준이 있습니다.여우 사냥을 시작할 때 잭 러셀(Russell)이 추격자 역을 맡았고, 사냥개로 분류되는 강아지도 있었습니다.주도적인 위치의 드래그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독특한 사냥법입니다.땅을 잘 파서 농장 곡창과 짚단 속에 숨어 있는 쥐를 완화시키기에 적합합니다.

과거 잉글랜드에서 여우 사냥개로 활약하던 시절, 이른바 말 잘 듣는 잭 러셀 경견의 별명은 인증 잡종견이었습니다.사냥 능력을 중시하는 견주가 사냥을 비롯한 외모와 혈통의 개 전시회를 통해 애완견을 희석시키고 기피하기 때문이죠.이 때문에 이 품종의 '기본'으로 정해진 러셀 경견은 미국 양견클럽의 공식 품종 리스트에 올라 있지 않지만 잭 러셀 경견도 포함되지 않습니다.반세기가 넘도록 번식을 계속하면서 현재의 독특한 외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소형품종들과 함께하기 때문에그에 비해 유전적 다양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선천적인 질병은 적고 부차적인 질병은 없습니다.

보통 생후 1주일 전에 꼬리를 3분의 1 정도 자르면 주인이 한 손으로 잡고 좁은 터널을 파고 있다가 끼었을 때 꺼낼 수 있습니다.사냥을 하든 안 하든 좋아 보여서 주워지는 개와 개들이 많지만 동물 보호 차원에서 벌목하지 않은 개들이 늘고 있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