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치 메뚜기 사마귀 붉은눈 악마여치와 관련해서
알아보아요.
곤충은 광범위하게 메뚜기 사다리류(Tettigonioidea)에 속하지만, 좁은 의미에서는 Gampsocleis sp.에 속합니다.일반인이 보는 요치는 일종의 소형 말인 호퍼(hopper)나 실 모양의 말인 호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식성은 육식성부터 초식성, 잡식성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보통 잡식성이 강한 식육 경향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식육성이 강합니다.고기를 많이 먹는 종은 보통 굵고 긴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앞과 가운데 다리에는 가시가 나 있습니다.식초 종류가 많을수록 몸과 다리는 얇아지고 마릅니다.안에는 가시가 없습니다. 초식성 동물은 말입니다. 흑발 말뚝, 호퍼, 가는 실 말 호퍼, 숨쉬기입니다.
어떤 종은 날개가 발달하고 다른 종은 짧거나 완전히 퇴화합니다.발달한 종은 날개를 치며 날아오지만 날지 못하는 반면 암컷인 중화엔시스는 뒷다리로 발달해 더 멀리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메뚜기처럼 알을 낳는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입니다.모두 땅바닥에 알을 퍼뜨리고 있어요.
어떤 종은 보통 녹색이지만 보통 분홍색의 개체가 발견되어 신문 기사에 등장합니다.
메뚜기 예오 치과의 곤충: 암컷 양치식물은 몸이 매우 크다(30~44mm). 그리고 체중이 늘었습니다.기체의 색은 황록색, 황갈색이며 날개 가운데에 검은 점이 배열되어 있습니다.머리와 가슴 양쪽에는 갈색 줄무늬가 있고 배 뒷면에는 갈색 무늬가 있습니다.초원이나 녹색환경에서 자라는 개체는 녹색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자이언츠의 영향으로 제주도가 내륙인보다 더 컸는데도 투기성이 짙어 아무 연구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전국적으로 분포하고 있는 긴날개고기와는 달리 잘 보이지 않습니다.이런 현상은 경기도, 강원도, 안동, 경북과 제주도 일부에서 관찰되고 있습니다.그것은 한국 문화 속의 결혼을 상징합니다인척간 금화차입니다.
일본에 분포하고 그것을 한국 중국과 러시아 “글라이드 스러스트, 파세”, 낮에는 남성의 목소리가 흘러나왔다.4~5월에 출현하고 6~7월에 성년이 됩니다. 어린 시절에는 초식성이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고기를 더 많이 먹게 되었습니다.주요 사냥감은 작은 곤충입니다만, 때때로 종, 말 and, 종종 나무 개구리, 심지어 개구리들에 의해 먹혀집니다.젊은 사마귀는 사정없이 먹혔습니다.
여름철, 여지는 번식기일 때 여지를 먹을 수 있는 포식성 곤충이 거의 없습니다.이 기간에 나타난 곤충의 대다수는 예이츠의 먹이입니다.혹의 반마는 대부분 양(洋)의 eo보다 성장이 늦고, 늦여름이나 초가을에만 성년이 됩니다.송충이가 성년이 되면 송충이가 됩니다.모충일 가능성이 높아 무시무시한 모충으로부터 도망치기 바빴습니다.암컷은 혹이 성인이 된 뒤부터 사냥이 시작됩니다.흥미롭게도, 혹성년에 혹과 혹의 먹이사슬이 뒤바뀌어 한두 달 안에 혹이 짝짓기와 산란 후에 죽기 때문에 최상위 포식자가 초식사슬에서 경쟁자 없이 통과하게 됩니다.
잡식성이라 해도 고도로 고기를 먹기 때문에 전투력이 뛰어나고, 말( h) 호퍼(hopper)와 유사하기 때문에 물리고 피를 흘리면서 손으로 잡으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물론 손으로 잡는 게 쉽지는 않겠지만 그물로 벌레를 잡는 게 더 편하고 안전합니다.매년 한 번 발생하며 그해 겨울 그해 발생한 개체에서 생산된 알과 함께 부화하여 이듬해에 부화합니다.리치 자체는 환경 변화에 민감한 곤충으로 관목 숲 속에 숨어서 울기 때문에 잡기가 어렵습니다.너무 뻔해서 신호만 느껴도 뛰지 않고 잠을 청합니다.일반적으로 양죽 수집에 관한 정보를 찾을 때는 '파도식'을 권장합니다.낚시(...)는 하는데 실제로 큰 효과를 거두기는 어렵습니다.참고로 이런 잠재상태로 인해 풀을 베는 동안 많은 피해를 보는 곤충이기도 합니다.풀을 밀어내면 예이츠의 서식지인 관목숲이 모두 파괴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이미 일부 곤충 애호가들 사이에서 제기되어 유포된 것 같습니다.그러나 외래 애완동물 곤충처럼 보이는 번식의 주된 목적은 소리가 들리지 않는 것입니다.혹에 비해 벌레 번식이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열악한 환경에서는 예를 들어 먹을 것이 부족하거나 사람이 가득 찬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동족을 낳아 약탈하고 수많은 사망 사례가 있었지만 적당히 허물을 벗지 못했습니다.암컷의 장산란관에서 알 획득을 위해서는 장수 딱정벌레처럼 땅을 깊게 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따라서 사마귀가 아닌 밭 어디(가지)에 달걀을 둥지를 틀게 하면 달걀 하나를 갖기 어렵습니다.
메뚜기 호퍼(Tettigonia ussuriana) : 고기를 먹는 암컷 이빨로 고지 관목이나 나무에서 생활하며, 높은 포식성을 자랑합니다.만주 중성자라고도 불립니다.본체 길이는 26~35mm입니다.이것은 야간 활동입니다.'우르릉' 하는 소리가 납니다.
Tettigonia jungi: 예전에는 Tettigonia ussuriana로 분류되었지만 최근에는 중메뚜기와 분리된 새로운 종으로 분리되었습니다.한반도 남쪽의 섬, 예를 들면 제주도와 거제도 등 전체적으로 볼 때요.정글러 호퍼와 거의 같지만 몸이 더 커요.겉모습은 중간의 말인 엠블(embl) 같지만 유전자적으로는 날개 달린 말인 호퍼(tettigonia dolichoptera dolichoptera)에 가깝습니다.
날개구리 hopper(Tettigonia dolichoptera dolichoptera): 이것은 저고도에서 고지대에 이르는 풀, 갈대, 관목, 나무에 사는 한국의 토종입니다.몸길이와 모양은 중마당 호퍼와 비슷하지만 날개는 중마당 호퍼보다 길고 몸이 가늘어요.중간에 있는 말버트와 비슷하게 울지만 더 높고 더 빨리 울어요.중간에 있는 말 호퍼처럼 야행성이에요.
Atlanticus brunneri: 이것은 말 그대로 날개는 짧고 암컷은 날개의 흔적밖에 없는 중형 cat 물고기입니다.구분이 어렵지 않습니다. 날개가 갈색 cat 물고기와 혼동될 수 있고 배 아래쪽이 갈색 cat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물고기처럼 푸릅니다. 몸체의 길이는 23-37mm입니다.시신은 갈색이나 회색으로 낙엽과 비슷하게 날개가 변질되었는데요, 주로 산의 밑이나 아랫부분의 관목숲에서 움직여서 먹이를 얻고 먹이를 먹었기 때문입니다.번식할 때 들처럼 큰 개체가 나온다고 합니다.주로 중부지방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남부지방에서는 관찰이 어렵습니다.북미에도 Shieldbac이라고 불리는 관련 종이 존재합니다.k katydid 。
우리여치(Anatlanticus koreanus): 한국 고유종인 여치입니다.갈색 떡과 비슷하지만 몸 색깔은 다르고 얼룩무늬는 비슷하지만 전체적으로 밝은 녹색을 띠고 있습니다.또 수컷의 경우 갈색 치아보다 날개가 더 길기 때문에 앞날개가 복부의 절반을 덮습니다.잡식성이며 크기는 23~29mm로 갈색 치어와 비슷하거나 더 작습니다.주로 중부와 북부지방인 고산지대는 사람이 적어 관찰이 어렵습니다.
작은 날개 리치: 짧은 날개 리지의 길이는 22~30mm이며, 날개가 매우 짧아 작은 날개 리치나 갈색 리치와 같습니다.특히 여자가 남자보다 짧아요.몸은 옅은 갈색이나 짙은 갈색이고, 복안의 뒷면과 앞가슴 막의 가장자리에는 흰색 줄무늬가 있고, 가슴 윗부분에는 연한 갈색 줄무늬가 있습니다.음식 잡식입니다.
Ayeyeochi: 그 모양과 크기는 작은 날개살 생선과 비슷하지만, 작은 엣지와는 달리 날개가 길고 판별이 쉽습니다. 왜냐하면 색깔이 엣지와 약간 다르기 때문입니다.본체 길이는 19~25mm입니다.앞날개의 길이에 따라, 때때로 그것을 칭찬으로 나눕니다.장형, 근시형, 중시형입니다. 과장형에서는 날개는 배 끝단 밖으로 뻗어나가고 근시형은 배 끝단보다 짧거나 중간의 날개가 됩니다.바디 스트라이프의 색상에 따라 그린컬러와 브라운컬러로 나뉘는데 그린컬러는 다크브라운이나 밤색, 머리부터 앞가슴막까지 그린스트라이프, 브라운컬러는 브라운이나 밤색컬러로 옅은갈색줄무늬가 있으나,갈색 유형은 날개 외에 잔익치와 매우 유사합니다.대부분의 떡처럼, 그것은 잡식성입니다.초여름부터 가을까지 관목숲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몇 초 간격으로 약 2초간 지속됩니다. "트리리리리리!"낮에는 자주 울지만 밤에는 잘 울어요.
Hayashinobechani(가칭)(Hexacentrus hareyamai): 외래종으로 번역할 때 '숲 속의 말그라스'라는 뜻입니다.국내 목격자들에 따르면 메뚜기h와 유사하다고 합니다.opper, 더 촘촘하게, 머리부터 가슴까지의 줄무늬는 말(蚱) unlike와 달리 갈색이고 날개는 말s보다 길고 넓지만 말(蚱) individuals에는 이런 개체가 있습니다.목격자의 진술은 정확한 차이가 아니다.우는 소리는 보통 우는 느낌이에요. "와!달아요!"라며 말잇이 우는 것보다 더 잘 끌어냈다. 보통 8월부터 9월까지 들으실 겁니다산들이여구(如丘) 근처에서 우는 소리입니다.말 호퍼처럼 그는 고기를 좋아합니다.인터넷상에는 목격자만 존재하고 직접시각협회가 이를 인정하지 않아 한국종으로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바이바이.
'이런저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마귀 원인 종류 곤충 약 제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0) | 2021.02.21 |
---|---|
사슴 사슴한 사슴벌레에 대해서 살펴보자구요. (0) | 2021.02.18 |
숭구리당당 당당당 무당벌레 딱정벌레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0) | 2021.02.16 |
짠 소금쟁이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아요. (0) | 2021.02.14 |
청어 꽁치 과메기 청어알 요리등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0) | 2021.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