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마귀 원인 종류 곤충 약 제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곤충의 일반적인 용어로 사마귀의 개수나 목의 개수에서 사마귀의 개수까지라고 합니다.몸이 커요. 갈색이나 녹색이에요.전지가 낫처럼 휘어져 있어 먹이가 편하고 사나워 보입니다.당신은 이런 외관상으로 짐작할 수 있습니다만,이것은 고기를 좋아하는 곤충입니다.사마귀는 백악기에, 대다수의 곤충은 페름기 전후의 고생대에 나타나는 비교적 늦은 곤충입니다.앞발로 사냥감을 잡는 것은 사람의 팔뚝과 같지만 어떤 사람은 팔뚝을 주로 잡지만 구조적으로 앞발에 가깝다고 말합니다.해충을 몇 가지 먹어 벌 곤충으로 분류됩니다.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의 수명은 7개월에서 1년으로 곤충 중 가장 깁니다.
성인 곤충은 머리 부분이 하구인데, 대표적인 저홍색의 공 모양의 식육 곤충입니다.몸 크기는 중간 정도의 크기부터 특대까지의 긴 몸도 많지만 잎사귀와 비슷한 것도 있습니다.그중 일부분은 난초와 같은 꽃입니다.대부분의 경우 인체의 색상과 모양이 주위 환경과 유사하기 때문에 모방 현상이 강합니다.보통 나무나 초본 식물에서 살며 무시되는 유형도 지상에서 삽니다.머리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앞뒤로 납작한 삼각형 모양으로 턱뼈가 발달되어 있습니다.몇 개의 노드가 있는 안테나. 보통 가늘고 긴 나사형입니다.
그것은 발달한 대형 복안과 세 개의 홑눈을 가지고 있습니다.가슴이 매우 얇고 앞가슴막보다 깁니다.후흉부에 청각기관이 하나 있습니다.날개가 긴 편이지만 작은 편과 짧은 편도 있어요.앞날개가 좁아 단단한 복시효과를 주며 뒷날개는 넓은 부채꼴 모양의 박막입니다.정맥은 원시적이며 많은 수평 정맥과 많은 수직 정맥을 가지고 있습니다.날개가 짧고 특히 암컷이 없어요.전지가 매우 길고 허벅지와 종아리 부분이 뾰족하게 돌출되어 있으며, 큰 활동 베이스는 사냥감을 잡기 위한 포획 타입입니다.중다리와 뒷다리는 달리기 좋으며 발목은 5단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복부절에는 척추절단 10개가 있고, 항문 바깥쪽에는 아름다움과 항문절단 11개가 있습니다.남성의 생식기관은 견고하고 비대칭적입니다. 10학년은 아주 좋습니다. 암컷 하생기판은 7번째 센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작은 산란관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것은 식물 줄기나 가지, 기둥에 붙어있는 알덩어리 모양으로 월동합니다.달걀을 거품 형태의 분비물을 뱉어 만든 난낭(난초, 출몰)에 넣어두면 외부 추위로부터 후대를 보호하는 데 유용합니다.이런 방법으로 만든 알주머니는 보통 바닥에서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진 물체에 붙어있지만, 어떤 희귀종에서는 알을 땅에 묻기도 합니다.사나운 성채와 달리 어떤 종은 후세를 보살피고, 어떤 종은 미국 남부지방에서 다시 태어납니다.이듬해 5월경 부화한 애벌레가 비단 위에 매달려 바람에 흩어지면서 9월경에 성년이 됩니다.바퀴처럼 애벌레는 성장기가 길고 허물을 여러 번 벗습니다.작은 곤충을 먹이로 삼습니다.
불완전한 전환과정을 거쳤습니다.알에서 나왔을 때, 벌레처럼 알에서 나왔고, 그중에서 다리와 촉을 얇은 껍질에 싸서 다시 1인치로 탈피했습니다.이 단계는 근친 바퀴벌레에서도 발생합니다.보아하니,이것이 그들을 집 안에서 도망치게 하는 것 같습니다.바퀴벌레처럼 계란을 만드는 습관도 있어요. 그러나 첫 번째 유충인 약충만이 살아남았고, 유충의 전 단계가 잘못된 탈피로 인해 장애 유충이나 약 유충이 죽었습니다.
혹은 환경이 좋은 초목림에서 상대적으로 흔히 볼 수 있습니다.아파트 벽이나 스크린에 펄럭이며 붙이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암컷보다 수컷이 많은데 암컷이 크고 무거워서 잘 날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개체간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대부분의 작은 종은 신중하고 예민합니다. 그러나 큰 종달가슴곰, 특히 왕 혹은 두렵지 않습니다.사람들이 다가가도 피하지 않고 공격 준비를 하고, 심지어 새 한 마리가 먹이를 찾아올 때도 끝까지 버텼습니다.자신보다 큰 상대를 보고 있으면 날개를 펼쳐 몸을 더 크게 보이게 할 수 있지만, 움직임이 매우 추하고 외관이 무섭기 때문에 작은 동물에게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여기에 'Dangranggeocheol'이라는 단어가 등장합니다.이 오래된 용어는 나도 모르게 왔다갔다하며 슬슬 만지작거리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진행한다면 그렇게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원시적 테스트는 거부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자신 있게 일어설 수 있었습니다.
사마귀가 앞발을 내밀어 사냥을 합니다.최적화된 수렵방법을 통해 0.25초만에 수렵이 가능합니다.
숨어있거나 공격적으로 사냥을 하거나 정지한 상태에서 갑자기 공격하기도 합니다.적수를 찾게 되면 당신은 보통 자신이 사냥과 추종을 하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배가 고프시면 적극적으로 사냥을 하세요.이것은 잡아먹으려는 곤충을 반복 포식함으로써 속도와 정확성을 최적화하는 방향으로 발전합니다.사마귀가 수렵하는 초목숲에서 자유로운 이동이 자주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방향감각이 뛰어나 이를 극복하고 3차원 공간거리를 측정하여 약탈자를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전지에 의존해 먹이를 잡아 먹던 곤충입니다.약탈자가 접근해도 도망가지 않고 방어 위치와 마주해야 하지만 실제로는 피하지 않지만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포식자의 습격을 피해 갈 만큼 빠른지 몰랐습니다.앞발을 제외한 동작이 지루하고 허약해 암컷은 빠른 비행을 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가벼운 몸(여수성)은 비교적 유연해 일시적으로 비행할 수도 있습니다.조그만 비행사가 멀리 날아갔습니다.임신한 암컷은 비행을 할 수 없지만 산란 전이나 직후에는 잘 날 수 있습니다.
애벌레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유일한 방법은 모방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잡히면 최대한 많이 죽게 됩니다.겁쟁이는 벌떡 일어나 도망쳤어요.나를 보이콧하려고 했지만 내가 먼저 혹을 공격하는 포식자였다면 큰 영향은 없었을 것입니다.자연에서 혹을 먹이로 하는 곤충은 장수하는 범블비를 포함하고 있으며, 금미어와 같은 범블비와 식육 암컷 어류들은 뒤에 묘사될 것입니다.물론 개구리, 두꺼비, 도마뱀, 다람쥐, 파란 스노우캡, 식육조 등 대형 적들에게 사마귀는 밥 한 끼에 불과합니다.사마귀를 잡는 다람쥐는 자연스럽지만 왜가리, 고양이, 늑대거북의 관점에서 보면 사마귀는 다른 곤충처럼 하나일 뿐입니다.군것질을 합니다.
사냥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피사체가 마지막 순간에 회피 동작을 시도한다면 앞발을 뻗는 방향을 어느 정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출처 때문에, 3D안경을 사마귀에 장착하고 사마귀의 시력을 측정하는 연구가 진행되었으며, 연구에 따르면 사마귀도 3D 스크린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3D 안경을 쓴 사마귀도 고개를 돌릴 수 있는 소수의 곤충 중 하나다.혹은 고개를 돌려서 뒤를 볼 수 있습니다.실제로 뒤에서 다가와서 나뭇가지에 앉은 사마귀를 잡았을 때 고개를 돌려 바라봤습니다.
곤충의 일종으로 자신의 장식품을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혹을 자세히 보면, 당신은 입이 다리와 발을 깨끗이 하는데 쓰이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앞손의 후크로 중다리와 뒷다리를 잡습니다.
대형 혹은 매우 사나워 특정 크기보다 작은 모든 이동 물체는 사냥감으로 여겨집니다.앞발은 땅볼이 강하고(한마디로 땅볼) 가시덤불이 단단하기 때문에 사냥감을 잡으시면 대형 사냥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혹 붙들려오는 혹이 있어도 견디기 힘듭니다.크기가 비슷할 때 개구리, 도마뱀, 쥐, 심지어 벌새, 뱀 같은 척추동물도 잡아먹습니다. 그들이 해안가에서 생선을 먹는다고 보고한 학계는 거의 없습니다.
벌새는 새 중에서 가장 작아도 사마귀에 비해서는 크지만, 사마귀에게 잡히면 움직이지 못합니다.사마귀가 꽃 속에 있으면 벌새가 안 좋습니다. 꽃에서 꿀을 빨아먹고, 사마귀가 번개처럼 달려가 앞발로 벌새의 머리를 잡고 뇌를 삼킵니다.벌새가 서식하는 북아메리카와 남아메리카 대륙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딱정벌레는 턱이 너무 단단해서 딱딱한 껍질을 열 수 없기 때문에 잘 먹지 못합니다.그래서 껍질이 두꺼운 딱정벌레는 잘 먹지 않습니다. 또 어떤 경우에는 사마귀왕이 사슴뿔딱정벌레도 먹습니다.
가을이 무르익는 길목에서 사마귀가 여러 구의 부스러진 시신이 발견됐습니다.정말 난처합니다. 포식자가 다시 위협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나 사람은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누가 만져도 앞발을 들고 위협하기 때문에 가끔 도시에서 만나면 가만히 앉아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물론 손을 내밀거나 발로 밀어 다른 곳으로 이동하면 악을 쓰고 도망칩니다.옛 용어인 '당랑게놀(Dangranggeocheol)'이 꼭 얻은 것은 아니다.그래서 기어 다니다가 도로에 치여 죽이기도 합니다.자동차는 시속 수십 킬로미터로 운행하지만, 자동차는 너무 빠르고 혹은 너무 느리기 때문에 당신은 치여 죽을 것입니다.빠르게 움직일 수 있지만 인간에게 포착 속도는 아직 빠르지 않습니다.하지만 곧 숨겨져 있기 때문이죠.풀숲에서는 이를 찾아내 포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야간에도 활동하며, 야간에 바퀴를 돌 때에도 바퀴를 잡습니다.농촌지역과 연해지역에서는 가끔 집에서 바퀴벌레와 사마귀를 뒤틀기도 합니다.이런 상황에서 혹은 냄새를 맡은 후 모여들었고, 방안의 모든 바퀴는 다 먹어치워져서 빨리 배출되었습니다.
바이바이.
'이런저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리자리 잠자리 의미 서식지 특징 먹이종류등등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0) | 2021.02.23 |
---|---|
장수하는 말벌인듯 장수말벌에 대해서알아보아요. (0) | 2021.02.22 |
사슴 사슴한 사슴벌레에 대해서 살펴보자구요. (0) | 2021.02.18 |
여치 메뚜기 사마귀 붉은눈 악마여치와 관련해서 알아보아요. (0) | 2021.02.17 |
숭구리당당 당당당 무당벌레 딱정벌레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0) | 2021.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