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갈치 깔치에 관련해서 살펴보아요.
고등어과의 해수어로 깊은 바다에서 생태적으로 생활합니다.
백악기 후기 미국 남부에서 발견된 Donggalch와 관련이 있습니다.i는 비슷한 시기에 화석으로 처음 등장하는데 한국에서는 신세대의 포항시에서 가끔 출토되는 활화석입니다.
이 물고기의 특징은 은색 진주인데, 이런 진주(은분)는 구아구아입니다.닌, 핵산염기입니다. 많이 먹으면 복통을 일으키지만, 삶으면 됩니다.이 은가루를 벗겨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고 립스틱과 매니큐어 등 화장품 재료로도 사용합니다.과거엔 진주에 칠해져 있었죠.의 표면상으로는요.
가늘고 광택이 나는 외관 때문에 대다수 문화에서 이를 여검이라 부릅니다.종속명칭입니다.
한국에서 'gal'이라는 용어는 과거로 전달되어 파생되었습니다.'갈치(galchi)'라는 이름인데요.많은 노인들이 카올치(Kaalchi)라고 부르는데, 특히 남동쪽 사투리나 강남 방언이라고 부르죠.옛말에 검을 'gal(gioseongs)'이라고 썼어요.eongjo ) " , 而 calci 是 " galti"(pyeongseongseongjo
미국인 중에서 앵글로 불리는 오징어 먹물로 일본 물고기다.마치 tachiuo(타치우오/태갈치)의 자태처럼 보이는데, 포르투갈어로 픽스 에스파다(Peixe-espada)라고도 합니다. 。 Espada스페인어/포르투갈어로 검을 의미합니다.
생활 속 까만 물고기의 모습입니다.많은 사람들은 그것의 세부 체험이 상이하다고 여깁니다장어처럼 헤엄치지만 꽁치는 장어처럼 헤엄치지 않고 물구나무 서 있을 때 지느러미를 움직입니다.흑어는 기본적으로 심해어인데다 성격이 급해서 없습니다.법은 나의 풀을 쳐서 죽였습니다.
처음에는 평범한 물고기처럼 수영을 하였지만, 당신은 괜찮으셨습니다.그것을 보고 서서 몇 초 안에 수영을 합니다.
상당히 비싼 물고기지만, 1980년대에 동해안에 있었습니다.근처는 아주 값싼 물고기이기 때문에 어시장에서 맥어 한 마리를 사면 예쁜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1960년대에는 인근 초등학생들도 군것질할 수 있는 커브칼을 간식으로 먹었고요.많은 집에서 사람들이 그것들을 전부 먹지 않았기 때문에,그들은 고기만 개밥으로 사용했습니다.하지만 21세기에는 가격이 역전돼 고등어 가격을 훨씬 웃돌았습니다.
지구온난화 때문이라고 하는데, 꼬리는 급류라고 합니다.지구온난화가 원인이라면 보통입니다.사실 과당조업 경쟁 때문이죠.이는 흑어가 성어가 되기 직전의 초어(草魚)를 먹었을 때 빠르게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또 풀키를 따라갑니다각종 방송매체에 등장하면서 과어업이 줄어들기보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검은꼬리돔이라는 물고기는 모양이 비슷하지만요.길이는 몇 미터가 넘습니다만, 산갈치는 Ialak Order의 산갈치 가문에 속해 있기 때문에, 이 오더의 순서에 따라 정밀하게 분류하여 Mac에 따라 분류하였습니다.kerel Order는 분류에 따라 다릅니다.옛날에는 영적으로 잡히지 않는 것으로 여겨졌지만 괴물을 떠올리게 하는 크기 때문에 힘을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제주도 부산시와 부산시에 있는 국립수산연구소에서 전시합니다청내에는 흑어의 표본과 큰 흑어의 표본을 볼 수 있습니다.국립수산과학연구소 전시장의 표본 길이는 5.2m로 국내에서 발견된 표본 중 가장 큽니다.그것은 길이가 15미터까지입니다. 그것은 아주 커서 천장에 달렸습니다.예쁜데 가끔 샘플실 분위기+생선 냄새에 아이가 울어요.
목포시와 제주특별자치도는 유명합니다.하지만 요즘은 그런 것 같아요.목포 흑어는 찾아보기 힘들어요. 부산 자갈치시장은 세네갈과 인도, 파키스탄, 모리타니에서 흑어를 수입합니다.
무카갈치랑 동갈치가 죽게 된 이유가 있어요이름은 물고기를 잡는 방법의 차이 때문이지 다른 종이 아니다.제주 은어는 은빛 진주가 훼손되지 않고, 흑어는 그물로 잡히기 때문에 파괴가 심합니다.전반적으로 신선도와 은어가 좋고 외관도 합리적이며 제주도 프리미엄에 비싸게 팔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다른 모든 어류와 마찬가지로 은색이나 검은색보다 신선도가 더 높습니다.중요합니다. 하지만 값싼 흑갈치는 냉동 상태로 분포하기 때문에 비싼 은갈치보다 맛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하지만 세네갈과 모리타니, 파키스탄에서 수입된 대미는 꼬리입니다.생선이 적절하게 분배되고 값이 싸고 맛있기 때문에 제주도에서 만든 흑어는 부담스럽지만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택입니다.
심해어류라서 쉽게 짜증을 낼 수 있어요.좁은 곳에 있으면 죽음을 서두를 것입니다.그리고 물 밖으로 나왔을 때 바로 죽습니다.몸을 찌르는 물고기가 단도라는 것을 거의 만들 수 없는 이유입니다.물론 부산과 여수 등 남부 해안에 있습니다.생산해서 먹는 겁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흑어를 동해시에서 서울로 실어오는데 성공했습니다an어항아리에 전시되어 있습니다.정확히 말하면, 이것은 아기 갈치이고 멸치에 잡혔습니다.책상 위의 커터칼만 바라보는 사람들에겐 이상한 광경이지만, 흑어는 자기 것으로 만들었습니다.수영을 하는 방식인데 어떤 면에서 보면 굽은 칼은 사라지고 멸치만 남았어요.
일본에서 선 보였던 것도 생체 가이유칸 가물치다.거미게 항아리에 병합되었지만 지금은 볼 수 없기 때문에 사라진 것 같습니다.우선 육지 자체로 올라간 심해어 갈치가 스트레스가 됩니다.
아름다운 해수족관도 흑어를 번식시키는 데 성공했지만 지금은 죽은 것 같습니다.
회는 잘 죽지만 보기는 힘들어요.또한 회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예전에는 흑어가 회를 먹기 힘들다고 했는데 남해안 일부 지역에서는 흑어를 즐겨 먹습니다.회를 먹을 때 맛이나 모양이 오징어와 비슷해요.보통 구우거나 조린 음식을 먹습니다.물. 그리고 제주도에서도 국물로 끓입니다.싱싱한 어미와 함께 끓이면 생선 비린내가 심해져 낙담합니다.
또 하나는 생산구역에 한정된 메뉴가 있지만, 그 중에는 메뉴도 있습니다.단호박과 피망은 얇게 썰어 시원한 국물맛을 내는 동시에 생선 비린내를 잡아냈습니다.
일본은 한번씩, 침구, 마취 상태를 낳았다. 사시미하지만 마취혈점을 통해 만든 고등어 가시가 있어 이미 서울에 있었다면 쉽게 고등어 가시를 먹을 수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지방이 많이 생겨서 회를 너무 많이 먹는다면 당신은 설사를 할 것입니다.그래서 주민들이 막젤리에 있는 회를 씻어 기름기를 빼고 먹었습니다.
슈시킹 님께서 생산구역 안에서만 먹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어요.쓰시다가 생산구역 안에서만 먹을 수 있다고 하니까 흑어로 만든 초밥이 나오더라고요.하지만 기술의 발달로 수송하기도 하고,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가능한 프리미엄 스시를 만나고 있다.
어떤 경우에는 생선회만 먹을 수 있는데, 제(je) 같아요.원호처럼 보통 야채와 후추소스와 함께 먹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는 경상남도 남해군의 한 어촌 마을 M입니다.ijohang 。
남부 해안 지역에서는 무나 애호박 등을 얇게 썰어 함유하고 있습니다.홍고춧가루와 홍고추장의 매운맛 조미료에다가 끓인 흑어도 먹을 수 있어요.국물이 아주 커서 스튜와 찜 사이에 있다고 할 수 있어요.특히 가을철 호박과 갈치상용성이 뛰어납니다.남해안 사람들의 추억 중 하나다.이를 밥에 섞으면 쌀 도둑은 나오지 않습니다.
어린 꼬리에 소금 간을 해서 말린 풀치도 있습니다.
지방과 부드러운 복부지방이 맛있습니다. 하지만 배가 부릅니다.부지방은 쪄야 하나요, 구워야 하나요.만약 굽는 칼이 충분하면 먹을 만해요.위의 검은 부분은 매우 쓰므로 그것을 꺼내서 먹어야 합니다.
북한 음식의 원료로도 사용됩니다.광어가 많이 사용되어서요.그래서 흔히 '떠다니는 물고기'라고 부르지만, 당신은 단비늘어와 협대구 등의 성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실제로 좋은 신선도를 가진 생선을 첨가하는 것은 흔하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잘게 썰어 김치에 담궈도 맛있습니다.제대로 발효시키면 뼈가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뼈를 씹어 드셔도 됩니다.TV에 식당을 소개할 때 이런 방법으로 유명한 고기 식당 갈치보쌈을 뼈로 먹을 수 있습니다.구이와 구이가 모두 인기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작은 가시로 인해 검은 물고기를 싫어합니다.갈치에는 잔뼈가 많으나 눈이 나쁘면 매번 씹어야 할 생선 한 마리보다 매번 먹는 고등어나 가시에 비해 철근처럼 먹기 쉽다고 합니다.뼈를 제거하는 게 간단하니까요.
갈미어는 양쪽 모두 뼈가 있기 때문에 양쪽 다 갈 거예요.떨어트려버리세요. 뼈만 물고 빼낼 수 있지만 속도가 아주 빠릅니다. 젓가락을 몸쪽으로 한 번 놓으면 한 번에 몇 개씩 뽑아서 양 끝을 쓸어내듯이 꺼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창자 추출하는 부분... 능숙하게 응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상부 골격은 하부 골격보다 두꺼워서 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하부 골격은 보통 얇습니다.비공식적인 자리가 필요 없는 곳에서 식사를 한다면 손으로 잡기가 더욱 쉬워질 것입니다.
그리고 꼬리치레의 척추와 뼈와 연결되어 있는 뼈만 남겨놓습니다.젓가락으로 척추와 수직 방향으로 갈라져 척추 윗부분의 고기를 잡아먹습니다.고기의 윗부분을 먹은 후 척추를 들어올려 아랫부분을 맛있게 만듭니다.아니면 입에서 뼈를 빼서 살을 빼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찬이 처음 만화 '식가엔'에서 남정(남정)으로 들어왔을 때, 그녀는 잘 땋아 먹었고 남정을 통과했어요.비결은 젊었을 적 부모의 고된 교육입니다.
갈치 깔치에 관련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안녕히.
'이런저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타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서식지 성격 사막낙타 낙타혹 등등등. (0) | 2021.03.21 |
---|---|
밀림의 왕 사자가 아니고 바다의 왕 바다사자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0) | 2021.03.20 |
조금 많이 심심하게 못생긴 해삼 멍게 말미잘중에서 해삼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0) | 2021.03.14 |
불가사리와 관련있는 이야기를 해보아요. (0) | 2021.03.11 |
그래 고뤠 고래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0) | 2021.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