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낙타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서식지 성격 사막낙타 낙타혹 등등등.

짜요짜요짜요 2021. 3. 21. 22:52

안녕하세요.

낙타에 대해서 살펴보아요. 서식지 성격 사막낙타 낙타혹 등등등.

낙타는 낙타과 동물입니다.사막지역에서 주로 생활하는 동물로, 사막에서는 수레바퀴가 모래에 쉽게 파묻혀 말들이 열량을 견디지 못하지만 낙타는 사막에서 유일하게 높은 내력과 고온에 견디는 수송방식입니다. Is.2 덕분에 사막에 사는 사람들에게 익숙해졌고 과거 많은 상인(상대)들이 사막을 여행했습니다.

문화언어에서는 락타(Lakta), 순우리말에서는 야다라고 합니다.낙타의 중국어 명칭은 'asta(takta)'와 같은 중국어입니다.학자의 재건에 따라 웅장한 어휘인 다다는 한대에 음차로 전파되었다고 합니다.형식적으로도 고대 돌궐어*debe,터키어d와 함께 합니다.eve는 몽골어로 ᠲᠡᠮᠡᠭᠡ/тэмээ(베리향)과 유사하지만, 연관성은 아직 명확하게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낙타, 영어 낙타, 라틴어 낙타(낙타), 고대 그리스어 카파(οοηηοο)에서 온 이 두 단어는 모두 히브리어바이어(놀이)에서 기원했다고 합니다.아랍명 자말(Jamal, Jamal)도 마찬가지입니다.고대 영어에서 낙타는 단독으로 olfend(올펜드)라고 불렸습니다.라틴어의 Elephantus(코끼리)라는 말이 터무니없이 대체되었습니다.과거 황량한 소문은 거의 없고 사막에 사는 동물들만 들어봤기 때문에 고대인들의 잘못으로 추정됩니다.

현재 낙타의 조상은 Protylopus로 이 토끼의 크기는 약 4천만년 전 북미에서 살았던 토끼와 같은 크기입니다.선사 낙타는 현대 낙타보다 훨씬 다양하고 기린 크기의 거대 낙타, 예를 들면 알파카멜러스나 타이타노카멜러스도 있습니다.낙타는 북미에서 발전하여 남미에 이르렀을 때미국 낙타와 과나코, 로마로 분열하며 진화했습니다.이후 빙하시대가 열리고 해수면이 낮아지면서 베링해협 바닥이 드러나 시베리아와 북미가 맞닿을 때 많은 종들이 이 두 지역 사이를 옮겨가면서 낙타가 유라시아 대륙을 넘어 퍼져나갔습니다.광범위합니다. 나중에 얻은 추운 성상(예를 들어 뚱뚱한 낙타봉이나 넓적한 발) 적응은 낙타가 나중에 사막에 적응하는 것을 돕습니다.그래서 오늘날의 단봉낙타와 쌍두낙타도 할 수 있습니다.추위를 잘 막아줍니다.하지만 습하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취약합니다.그러나 낙타가 본고장 북아메리카에서 멸종한 것은 자가당착입니다.

2006년 극지의 엘스미르 섬에서 발견된 화석은 2013년 과학일보에 단봉낙타와 유사하다고 보도됐습니다.약 350만 년 전에 이 지역에 살았던 이 화석의 소유자는 단봉낙타와 콜라겐이 현대낙타보다 30%나 큰 비슷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엘스미르 섬이었죠.nd) 연평균 온도는 지금보다 20도 높지만 겨울은 여전히 춥다고 합니다.이에 적응하기 위해 크고 모피가 두꺼울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단봉낙타는 넓은 발을 사막 모래밭 대신 극지의 눈밭에서 움직일 수 있고 등에 지방이 축적돼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단봉낙타가 극지에서 사막으로 이동하는 원인은 진일보한 연구가 필요할 수 있지만, 이것은 상당히 확실한 가설입니다.

2010년 현재 지구상에 약 1400만 마리의 낙타가 살고 있으며 이 중 90%가 단봉 낙타입니다.대다수의 단봉낙타는 `아프리카의 뿔`지역(소말리아 지역), 사헬 지역, 마그레브 지역, 중동과 남아시아에 분포하며 대부분 길들여져 있습니다.특히 아프리카의 소뿔지역은 세계에서 낙타가 가장 밀집된 지역입니다.그것들 중 다수는 물론입니다.과거에는 모두 길들여져 소량의 야생 개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현재는 이 개체를 하나의 개별종으로 분류해 야생 쌍낙타(Camelus ferus)라고 합니다.야생 쌍낙타는 중국과 몽골의 고비사막에 살고 있으며 세계자연보전연맹 적색목록에서 '키' 등급으로 분류되는 심각한 멸종위기종입니다.밀렵으로 인해 서식지가 파괴되고 낙타와 가축이 섞여 다양성이 줄어들고 있습니다.보통,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야생 낙타 (짐승이 아닌) 수입니다.양이 가장 많은데 약 70만 마리의 야생 단봉낙타가 살고 있습니다.다른 지역 단봉낙타는 모두 길들여져 있기 때문에 이 호주 단봉낙타들은 지구상에서 유일한 야생 단봉낙타입니다.19세기와 20세기 초에는 운송목적을 위해 수입된 동물들이 배로 늘었고, 그 수가 매년 8%씩 증가하고 있는데, 낙타들이 이렇게 증가하자 호주는 골치를 앓게 되었습니다.

길들여진 시기는 기원전 2500년으로 말보다 늦었고 낙타를 길들이기 때문에 북아프리카 사막지역을 통과해 중동과 북아프리카와 무역할 수 있을 만큼 이 지역의 경제발전이 잘된 기회였습니다.그전에는 사람들이 낙타 대신 당나귀를 썼어요.

낙타는 초식성이며, 어떤 마른 혹은 신선한 식물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지붕을 이루는 짚의 양이 좋아 선인장도 드실 수 있습니다.낙타의 입은 특수 제작된 것으로 입안에는 많은 삼각형의 돌기가 있습니다.입과 혀에 있는 이 돌기들은 모두 목의 내부를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선인장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게 목에 전달되고 먹히기 때문입니다.가시에 찔리거나 긁히거나 다치지 않도록 소화합니다.사막 식물의 독성에는 어느 정도 저항력이 있지만, 먹을 때 병이 생기는 식물을 알고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오래된 중동에서 유독성 식물은 낙타의 식용 여부에 따라 분류됩니다.

등에 큰 덩어리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보통 이 덩어리에 물이 들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지방이고 복부지방의 일종입니다.먹을 것이 없다면 등에 쌓인 지방을 분해해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또 체내 수량이 25% 줄어도 혈액 감소량은 1%가 채 안 됩니다.적혈구 역시 타원형이지 원반형이 아니다.높은 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낮은 혈액의 점도는 탈수로 인한 사망 요인입니다).소변도 어둡기 때문에 적은 양의 물을 소비하여 노폐물을 처리합니다.따라서 물을 마시지 않고 30일 정도 생활할 수 있지만, 물을 마시지 않으면 종기가 작아지고 사라집니다.물론 물과 음식을 적절히 섭취하면 사라지거나 재발할 수 있지만, 배고픈 낙타는 한 번에 50L가 넘는 물을 마시게 됩니다. 이 덕분에 낙타는 약 40%의 체중 감량으로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낙타 낙타 봉우리에는 지방으로 공급되는 수분이 적으며, 숨을 내쉴 때보다 더 많은 물이 빠져나간다고 합니다.낙타의 비강은 특수한 구조로 만들어져 숨을 내쉴 때에도 가능한 한 물의 방출을 억제합니다.또한 장거리 새들은 지방으로 물과 에너지를 얻습니다.

등이나 유콘(yukbong)이라고 하는데, 낙타봉의 수에 따라 단봉낙타(한 개)와 쌍봉낙타(두 개)로 나눠집니다.아프리카와 서남아시아의 단봉낙타는 사람이 타고, 인간이 싣고 있지만 동북아시아의 두 발 달린 낙타는 주로 화물 운송에 쓰입니다.동북아시아에서는 사막이라도 겨울에는 춥기 때문에 두 마리의 낙타는 방한용으로 긴 머리입니다.

 

황사와 진풍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긴 쌍꺼풀과 속눈썹을 개발했기 때문에 독특하고 깊은 눈이 매력적입니다.물론 그는 광활한 사막에서 살고 있으며 시력도 소에 속합니다.야외에서는 떼를 지어 여행하고, 주로 달리는 동물이 많아 낮에 활동합니다.

걸음 모양이 이상해요. 전형적인 네발 동물과 달리 왼쪽 다리는 한 번, 오른쪽 다리는 한 번 운동하는데, 왜 낙타를 처음 타는 사람은 적응을 못하고 멀미를 할 수 있는지요.낙타가 때로 '사막선'이라 불리는 이유입니다.이러한 비정상적인 걸음걸이의 형태는 몽골 사람들에게 Zoromori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이는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전후 운전자보다 편하고 뒷좌석도 적어 자유롭게 검을 움직이거나 말 위에서 사격을 할 수 있도록 군마훈련을 시켰습니다.

고려시대 우리나라 사람들도 총기를 기르는 농장에서 말과 함께 사육을 했던 것 같습니다.그 증거로 가을겨울철 사료 낙타 사료량과 사료 사료량을 정하는 가이드북이 봄과 여름, 고려사의 전국 농장에서 떨어진 기록이 있습니다.고려에서 기르는 낙타가 단봉낙타인지 쌍발낙타인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비교적 가까운 곳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리 지역의 낙타는 더욱 출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낙타는 인간과 맞먹는 원거리 이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수백 킬로미터를 힘들이지 않고 달릴 수 있습니다. 한 번은 말 한 마리와 장거리 경주에서 176킬로미터를 달렸고, 이 말은 승리했습니다.그러나 말은 그 다음날 죽었고 낙타는 계속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프랑스에서 작전 중이던 1932년 3월, 770km 떨어진 곳에 있던 낙타 부대입니다.팔일 동안 달려가다가 적을 덮쳤는데 이미 도망쳤다고 합니다.여러모로 뛰어난 장거리 선수죠.

말보다 느리다는 느낌이지만 놀랍게도 짧은 거리도 꽤 빨라요.영화 미라에서 여주인공은 낙타를 타고 대부분의 말보다 빨리 달리는 장면이 있어요.전형적인 마츠오피(한 시간 쉬지 않고 달릴 때의 평균 속도)는 약 시속 45km, 경주마 한 마리가 65km로 개인 간 최대 단거리 속도 차이가 큽니다.그러나 경주마 한 필의 평균 속도는 약 75km다.만약 낙타가 경기 중 짧은 거리를 달리기로 결정한다면 시속 65km/h로 달릴 수 있고, 그 주요 초점은 약 40km/h로 1시간 정도입니다.

낙타 서식지 성격 사막낙타에 대해서 살펴보았어요.

그럼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