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을숙도 생태공원 베트남 와이프 구경 핑크뮬리

짜요짜요짜요 2020. 10. 13. 16:55

안녕하세요!

토요일 베트남 와이프와 #을숙도 #생태공원 출발~

눌러가자고 하도 보채서.. ㅠ.ㅠ 우짤수 없이...

출발하는 길에 사진을 찍자고 하니, 좋다고~

포즈를 잡네요. ㅎㅎ

집에서 30여분 정도 도착해서 을숙도 생태공원 주차장 도착.!

여기 예전에 몇번 온 기억이..

와이프 춥다고 난방을 걸치고 핑크뮬리 구경하러 출발!

저기 멀리 핑크 뮬리가 보이는데,,

와이프 왈~ 핑큼뮬리 높아요?

응? 뭐가?

해서. 핑크뮬리에서 사진을 찍자고 하니,

싫다고 해서 옆에 있는.. 코스모스~

코스모스를 보고 그럼 여기서 사진 찍어요!

 

나름 예쁜 포즈를 만들어서 찍~찍~

요렇게~

이렇게~

 

아 예쁜 포즈는 잘 잡는데,

찍사가 사진을 잘못찍어서 ㅠ.ㅠ

또, 포즈를 잡고

또 찍고,

그리고, 찍고, 해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ㅠㅠ

잘좀 찍으라고 하드라구요. ㅠ.ㅠ

와이프가 이렇게 찍어주면서,

이렇게 찍어 주세요,

응 알겠어요.

해서, 다시 찍어주었으나, 그래도 마음에 들지 않음!

ㅠ.ㅠ

어쨋든 간에, 계속 찍음..ㅋㅋ

아,,

핑크뮬리에서 사진을 찍자고 거듭 말해도,

핑크뮬리가 높다고 싫다고,,

아 정말~

다른곳도 여기 저기 요기 둘러봄

딱히 핑크뮬리 말고 구경할 곳은 없네요.

여보, 김치

산책,

나온김에 팔찌 사진도 찍 찍 찍

베트남 와이프 아직 한국말을 잘 못해서,

소통이 어렵습니다. ㅠㅠ

수생식물 표지판,, 그러나 없음 ㅠ.ㅠ

간판에 설명이 잘 나와있네요.

그 옆에서 찍 찍~

으이구 진짜,

가족끼리 친구끼리 많이 구경하러

을숙도 생태공원에 왔네요.

핑크뮬리 사진을 찍지 못했으나,

와이프가 좋아해서 좋았어요.

귀여운 애기들이 재미있어 하며 신나게 뛰어다님.

 

가족끼리 놀러 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간식 챙겨서 소소하게 아이들, 친구들 앉아서

자연을 느끼면서 시간을 보내시느것도 좋을 듯합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조금 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