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원숭이 손오공? 생태와 위험성에 대해서 살펴보아용.

짜요짜요짜요 2020. 10. 14. 15:54

 

안녕하세요.

원숭이 생태와 위험성에 대해서 살펴보아용.

바나나는 좋아하는 이미지가 강해 항상 뒤엉키지만 원숭이는 사실 과일을 모두 무작위로 먹는데 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은 자몽입니다.원숭이는 대부분 잡식성이지만 아프리카 개코원숭이는 잡식성이며 작은 동물을 잡아먹고 나무에서 잡아먹는 육식동물입니다.큰 개코원숭이(bibi)는 짐승이고, 인간조차 대항하기 어렵다는 점에 유의하세요.치아가 날카롭고 손이 잘 돌아 원숭이가 각종 질병에 감염됐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특히 오랑우탄은 고기잡이 전문 수렵대까지 거느리고 원숭이와 영양 등을 사냥하며 살코기 맛을 배웠을 때 자기 사람을 죽이고 잡아먹기도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같은 유인원에 속하는 고릴라는 겉모습과 달리 순한 초식동물이에요.원숭이는 자신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찾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긴코원숭이는 잎과 미성숙한 열매를 먹음으로써 음식 경쟁을 피할 수 있도록 진화했고, 긴코원숭이는 익힌 과일을 먹으면 과발효 되어 복부가 파열되어 죽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원숭이는 본질적으로 야생동물이어서 화가 나면 놀랍니다.무엇보다도 원숭이는 절대적인 짐승이고, 한번 같은 무게를 갖게 되면 보통사람보다 팔의 힘이 세고, 또 움직임도 굉장히 빠릅니다.특히 이들은 평생 나무만 타기 때문에 공간지각 능력이 뛰어나요.몸무게가 같으면 1:1로 싸웠지만 잘 훈련받은 사람이 아니면 이기기 힘들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또 라이언 킹의 라피키와 쿵푸팬더의 원숭이의 익살스러움과 장난스러운 모습만 고려한다면 당신은 즉시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하지만 무예 전문가들입니다.인도와 아프리카 등지로 이동할 때 원숭이와 사진을 찍으려고 하지 마세요.원숭이는 야생동물이기 때문에 야생성질은 여전히 존재합니다.유지 웨스트의 원숭이나 손오공의 귀여운 사진들 많이 보셨나요?같은 원숭이의 성격을 보니 사람 같네요.주만지의 원숭이에서도 알 수 있듯이 원숭이는 실제로 매우 맹렬한 동물이고 일반인과 함께 있는 것은 매우 위험한 동물입니다.또 영장류이기 때문에요,정상적인 동물보다 지력과 기민성이 높고 집단행동이 가능한 동물입니다.원숭이가 사는 나라에서는 실제로 원숭이와 함께 살아갑니다.말다툼을 할 때 원숭이가 몰려들고 있는데 한 사람은 주변 사람들이 시비가 있는 사람을 돕지 않고 먼 거리를 관찰해야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실제로 원숭이가 사는 곳 어디에서도 원숭이가 음식을 보고 쫓는 경우는 드물다고 하니 가급적 가까이 가지 말고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창문을 열고 들어오기도 하고 방으로 들어가 냉장고를 연 뒤 무작위로 음식을 훔칩니다.또 일본의 일본 원숭이는, 마을의 은신처에서 빈 방에서, 이따금 이 사람들의 음식을 훔쳐 매우 번거롭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뿐해 보이는 어린이나 여성의 가방과 짐을 가져가거나 심지어 아이까지 데려가는 경우도 있습니다.원숭이를 먹으면 이 과일이 인간을 공격한다고 생각하지 않으실 겁니다.원숭이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는 암컷이지만 실제로 백인 관광객인 아이가 아프리카 개코원숭이에 의해 먹혔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가끔씩 원숭이는 록키산맥에 살면서 관광객의 아기를 잡기도 합니다.수색팀이 발견한 유일한 것은 뼈와 살입니다.물론입니다.경찰이나 사람들이 현지의 원숭이로 몰려와 무차별 학살한 탓에 식인족이 연쇄 살해를 저지른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개코원숭이를 잡는 것은 문제지만, 수렵을 법으로 금지해도 개코원숭이의 훼손이 심각해 새총, 활, 총, 들개, 중독과 각종 덫으로 개코원숭이를 죽이는 행위가 더 이상 용납되지 않을 정도입니다.관심이 많다고 합니다.배번 씨가 아이를 덮쳤을 때 한 백인 주민이 도끼로 배번 씨를 덮쳤지만 그는 감금됐습니다.그러고 나서 이웃 사람이 "바벤에 대한 자위를 너무 심하게 하고 경징계를 내렸다"고 항변했습니다.한 무리에게 거절당할 정도였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면 일부 사람들은 바번을 보호하려 하지만 이곳 주민들과의 충돌은 이미 늙었습니다.하지만 보호단체 사람들도 이대로 가면 바본은 30년이 될 것이라고 걱정하고 있습니다.남아프리카에서 내성적으로 섬멸되었습니다.사람들이 이들을 죽이거나 독약과 음식물 남은 음식을 쓰레기통에 던져 중독시키기 때문이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물론 안전성이 떨어진다는 것은요.사고자의 경우, 보호조직의 요구는 못생긴 병풍을 차고 집에 들어가 엉망이 되고 음식을 훔쳐가는 것과 비교해서 말이죠.그래서 열심히 썼습니다.식중독은 독을 먹이거나 아니면 최소한 물리쳐서 죽입니다.

원숭이...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크초크 음..

아닌듯! ㅎㅎㅎ

악당들을 보면은~

날아라 슈퍼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