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는다. 과연?

짜요짜요짜요 2020. 10. 5. 10:06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는다..

 

예전에는 이 말을 믿지 않았으나, 어느 순간부터 이 말을 신념 처럼 믿게되었다..

 

교회를 다니거나 절을 다니지 않는다.

 

내가 세상을 살아가면서 잃는 것이 있다면 얻는것 또한 있을것이다.

 

그게 내가 아니라 내 주위 친척, 친구, 동료, 가족 누구든지 간에.. 반드시

 

그 시기가 언제인가도 모른다.. 하나 반드시 오늘 아니면 내일 아니면 10년 후에라도

 

반드시 올아 올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돈을 잃었으면 다른 것을 얻을것이다.

 

물론 나는 지금 돈을 잃었다?는 아니고 직장을 잃어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 중이다.

 

물론 돈을 쓰면서, 생각만 해서는 아무것도 이루어질 수 없다.

 

사업이나 장사를 할려면 돈이 필요하다...

 

돈이 없어서 죽을 쓰고 있으나 거기서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레벨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이 당장 효과를 볼 수 없으나 언제가는 좋은 결과물을 가져올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기간이 내가 죽고 난후 내가 아는 지인에게 갈 수도 있고 더 오래 걸릴수 도 있다고 생각한다.

 

참 세상을 사는것이 재미있고 신기한 것들로 많다. 너무 많은것들이 있어서 그 모든 것을 경험 할 수가 없다.

 

비록 지금 돈이 없지만 살다보면 해결책이 나올것이라고 판단함.!

 

참 힘들다..그러나 분명히 좋은 방법이 있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