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소형 반려동물 포메라니안 수명 성격 역사 품종등 살펴보아용.

짜요짜요짜요 2020. 11. 17. 10:57

안녕하세요.

소형 반려동물 포메라니안 수명 성격 역사 품종등

살펴보아용.

개의 품종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애완동물의 유행 품종입니다.

보미견이 아니라 보미견입니다.놀랍게도 아주 많습니다.사람들은 그들을 포메라니아인이라고 합니다.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보메니아인, 심지어는 보메니아인의 개 주인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다른 사람들은 적어도 당신이 보미견을 번식시키는 개라면 당신의 개 품종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처음에는 스피츠로 분류되기 때문에 z라고도 합니다.버그 스피츠(berg spitz.

역사입니당.

사모예와 스피츠의 개량종입니다.

보미견이란 이름은 독일 북부의 보미견 공국에서 유래했습니다.마에드개와 스피츠견은 이곳에서 소형화에 힘쓰고 실내견으로 변신했습니다. 포머의 라틴어 표기법은 포머리아(Pomerania)다.페르미(Pomerne)는 12세기부터 독일의 영토였지만 독일이 제2차 세계대전에서 패했을 때 승리했습니다.소련은 폴란드 동부를 점령했고, 패전한 독일 오드니시 강의 동부에 폴란드가 넘겨줬습니다.이때 포멜론 땅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폴란드로 옮겨지기도 합니다. 이런 역사적 상황으로 인해 현재 포메라니아인의 땅은 독일과 폴란드에 걸쳐 있고 포메라니아인은 독일과 폴란드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자주 소개되지만 정확히 말하면 포메라니아인은 독일인으로 폴란드와는 관계없습니다.제2차 세계대전에서 독일이 패했을 때 보메라의 땅 절반 이상이 폴란드로 넘어갔지만 1945년까지 보메라의 역사야말로 폴란드와 무관한 독일 역사였습니다.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독일인(아마도 그들의 개)이 처음 오드강 동쪽 보메룬에 거주했던 사람들은 서독과 동독으로 이주했고 영토도 조정해 소련이 동독까지 점령했습니다. 폴란드에서 이주한 사람들이 살아요.

르네상스 시대에 이탈리아에 사람이 많이 있었다는 이야기도 있어요.이 개를 기르세요. 왜냐하면 보미견은 과거에 인기 있던 개였기 때문이에요.미켈란젤로는 한 마리도 키웠고, 몇몇 교황은 애완동물로 키웠다고 합니다.물론 이맘때 보미견은 지금의 보미견보다 훨씬 커요.

이 개는 처음에 1761년에 영국에 들어왔어요, 당시 조.치3세 여왕 샬럿(영어Charlotte)이 독일에서 이 개를 데려왔습니다.샬럿은 독일 메클렌부르크-스텔리츠 대공국의 공주, 메클렌부르크는 보메라니아인의 고향인 보멜라니아와 인접한 지역입니다. 보미견은 19세기 말 영국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어요, 그때 맞아요.개를 사랑하는 빅토리아 여왕이 이탈리아의 보미견을 데려와 키웠습니다.이 이야기로 인해, 영은입니다.왕립개도 영광스러운 칭호를 받았습니다.하지만 빅토리아 여왕이 제시한 보미견의 규모는 현행대로 폼페이즈에 가깝습니다.

19세기 말, 포메라니아가 미국에 전래되어 188에 이르렀습니다.8년 만에 미국개협회(AKC)에 정식 등록돼 인기를 끌었습니다. 1900년대 초 미국의 포메라니아인은 몸무게가 2.7kg 미만으로 오늘날의 포메라니아인보다 더 크고, 더 크고, 뼈대가 작았습니다.하지만 미국에서 더 소형화되면서 오늘날 보미견이 태어났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완동물 품종 중 하나다.

보미견 품종으로 분류되기 전까지는 이미 '보미견 품종'으로 여겨졌습니다." 클라인스피츠(Kleinspitz)의 품종입니다. 클린스피츠(Kleinspitz)는 '작은 스피츠'라는 뜻으로 중간 사이즈의 스피츠를 말합니다.하지만 소형화가 계속되면서 무게가 3kg도 안 되는 클라인 스피츠는 다시 신품종으로 분류돼 포메라니아인이나 Zwergspi로 불립니다.tz(작은 뚱보)다.현재 영어 세계에서는 주로 포메라니아어로 불리고 있습니다.유럽 대륙에서는 Zwergspit이라고 불립니다.z." 강아지 협회의 혈통책에서 장난감 스피츠견은 공식 품종 이름입니다.

사모예드와 스피츠견은 닮은 점이 많습니다.이들은 사촌이지만 사모예드견은 중소형이라 유아기 때 혼동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사기 수단으로 사기를 매매하는 행위는 일찍이 사회 문제가 되었습니다.성인견은 종류에 따라 크기에 차이가 많이 나며, 보미견의 몸무게는 3kg까지 나가지만 스피츠견의 몸무게는 보통입니다.5-10kg입니다.스피츠견은 총구와 귀가 약간 길고, 다리의 머리카락이 뻣뻣하지만 아름답습니다.개의 총구는 짧고, 귀는 스피츠 개의 것보다 짧기 때문에 감명을 받습니다.각도가 둥글고 다리의 모발은 짧지만 부드러워요.하지만 이처럼 속여서 팔기로 결정했는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왜냐하면 정확히 자라기 전까지는 비슷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는 흰 개의 특성에 따라 흰색의 뽀얀 실오리가 일반적입니다.이는 미국 일본은 일종의 물결 형식의 희귀한 울 실크의 개 일본은 개, 파·독일의 울 실크 울 실크파에서 높은 미, 개는 고가에 거래될 수 있다. 환영100% 수준의 화이트 컬러입니다.흰색이 희귀한 품종이라면 보미견도 마찬가지여서 어떤 경우에는 비슷한 품종을 사용해서 스피츠견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니아와 일본과 개를 끌고 보메 여기서 화이트 하운드 잡종을 얻기 위해 피츠 미국 감독도 했다.포메라니아와 스피츠요이렇게 만나는 것을 폼페이즈라고 합니다.초기에는 포메라니아였습니다.스피츠를 개선해 만든 것이기 때문에 유아기에 구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이에 따라 일종의 이 그것을 이용해서 속이거나 싼 일본 같은 폼페이 여기서 미국 피츠의 경우도 있다. 개 감독현재 이런 사기극은 흔치 않지만 일부 보미견 중에는 스피츠가 있기 때문에 일부 개는 보미견에 가깝지만 스피츠의 경미한 특징을 보이고 있습니다.실제로 일종의 핏츠(fitz) 형식입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소형견이고, 매우 관대한 더블 코트는 보미입니다.개의 가장 전형적인 특징입니다.숱이 많은 데다 다른 장발종과는 달리 보메스 털로 된 쌍발이어서 몸에 달라붙지 않고 솜덩이처럼 떠다녀요.이런 보송보송한 아기자기한 외관 덕분에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그들이 성년의 개가 될 때, 그것들의 것입니다.앞이마는 짧아지고 가슴털은 이렇게 풍성해져서 흐트러져 보입니다.있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여우나 너구리 같은 팝도 많아요이야기, 하지만 지금은 곰과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하지만, 특징적인 털로 인해 애완견에서 가장 많은 모발이 생기는 품종으로 모발관리에 가장 신경 써야 합니다.또한 미가 틀렸다면, 쌍발은 정상적으로 자라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를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개의 귀여움은 털이 뽀송뽀송한 것으로 여겨지고, 털이 뽀송뽀송한 이가 가장 많습니다.큰 수혜자는 보미견입니다.털을 제거한 보미견의 원시적 외관은 다른 소형견들과 마찬가지로 흉측하고 총구가 짧지만 긴 푸들처럼 이상한 것은 아니지만, 그 눈은 가느다란 뼈에서 많이 돌출되어 있습니다.그중에서도 끈적이지 않고 전반적으로 치와와와 같은 느낌으로 귀가 더 부드럽습니다.실제로 팔려고 내놓은 보미견 강아지 주인들은 '원숭이 시절'과 '황필홍 시절'에 있습니다.놀랍게도 4개월 만에 머리가 벗겨졌어요.지독히도 추한 몰골을 드러냈습니다.

선진견사협회가 지정한 표준(표준)에 따르면 1개입니다.종모가 많고 부피가 작은 품종입니다.이중 모사가 독특한 내/외모층 구조로 촘촘하고 숱이 많으므로 귀는 가려서 보이지 않게 해야 합니다.몸은 콤팩트, 짧은 등, 꼬리에 충분한 모피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오리지널 품종이라 할 수 있는 스피츠(Spitz)는 여우 같은 존재로 유명하지만, 포메라니안(P)입니다.오메리아니안(omeranian)은 스피츠(Spitz)의 크기를 간단하게 줄이는 게 아니라요.총의 크기를 줄이고 얼굴을 모피로 덮는 데 집중합니다.짧고 액단이 수직으로 떨어진 경우에만 표준에 적합합니다.눈은 아마 아몬드형일 거예요.실제 사진에는 보미견이 이 기준보다 적은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실제로 총구, 눈, 액위, 머리카락 등의 기준은 주관적으로 어느 정도까지만 다룰 수 있는 영역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특정 부분을 고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포메리아니안 여부를 '예'와 '아니오'로 나눌 수 있는 유일한 기준은 귀끝입니다.포메라니아인의 경우 뾰족한 귀는 보통 자연기준으로 언급조차 되지 않습니다.그런데 최근 들어 귀를 접는 혼합견이 늘고 있는데, 이는 작은 개들과 많이 교차해 소형화했기 때문입니다.실제로 귀가 굽은 소종이 많습니다.특히 입이 짧은 종은 접힌 귀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개혼혈견은 접은 귀를 갖고 있어 함께 기르고 있으며 털이 많으면 보통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포메라니아 사람들은 30일쯤 되었을 때 집으로 돌아갔습니다.애완견 가게의 개 중엔 보미견처럼 보이지만 귀가 접힌 개는 99.9%가 보미견이 아닌 혼종견일 확률이 높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