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소형 반려동물 포메라니안 수명 성격 역사 품종등 살펴보아용. 두번째

짜요짜요짜요 2020. 11. 17. 13:04

안녕하세요!

소형 반려동물 포메라니안 수명 성격 역사 품종등 살펴보아용. 두번째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그녀의 실제 개성은 매우 강력하고, 열정적이며, 조급하고, 진취적입니다.중소형 개 중엔 진창견, 베이징견, 치와와와 등 최상급 개에 비해 작지만 공격적입니다.최상위 계급만큼 적극적이지 않다고 말하기 어려울 정도로 작습니다.

보미견은 처음에 소형화된 사모예와 스피츠개로 스피츠, 사모예드, 시베리안 허스키, 알래스카, 시바견, 김도개와 같은 '스피츠견'의 유전적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스피츠 가문의 개는 외관상 늑대와 비슷하지만 사실입니다.스피츠 가족의 개는 게놈적으로 늑대와 거의 비슷합니다.심지어 스피츠 개도 골든 리트리버보다 늑대에 더 가깝습니다.늑대와 보메스 털개의 DNA 차이는 백인, 흑인과 노랑의 유전적 차이보다 훨씬 작습니다.소형화된 보미견 중에서도 스피츠견 특유의 강한 야성과 공격적인 직관이 돋보입니다.스피츠견의 경우 보미견으로 승격하기 전까지는 중형이라 해도 기르기 힘든데, 공격적이고, 물어뜯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외관과 달리, 보미견의 애완견 신발은 역사가 짧습니다.사모예드와 슈피츠에서 포메라니아인이 이렇게 작은 규모로 축소한 것은 불과 몇백 년 만입니다.짧은 시간 동안 사모예드만 크기가 작아지는 방향으로 개선되었기 때문에 포메라니아는 그렇게 했습니다.사람은 전형적인 스피츠견이기 때문에 늑대와 유전적 성향이 거의 다르지 않습니다.애완견의 유서 깊은 귀중견이나 서시견에 비해 보미견은 거의 야생동물성을 갖고 있습니다.보미견을 키우는 개 주인들은 대개 고양이처럼 먹성이 좋고 짖는 것 외에 사실상 자기 영역을 고집하는 경향이 있고, 주인과 소통하기 싫어하며, 예인선(=사냥)을 즐긴다고 합니다.이 평가로 보미견의 야생천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포메라니아인들은 급진적이고 다른 실체에 적대적입니다. 보미견 사람들은 다른 개와 인간의 죽음에 직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기본적으로 다른 동물들을 야생에서 생존해야 하는 승자로 여기기 때문입니다.다시 말해 이기지 않으면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서다.위험을 무릅쓰는 그들의 행동입니다.

이 때문에 인간 중심 애완견 평가에서 보미견은 다른 스피츠견과 같이 사회적 특징이 떨어지는 개로 분류됩니다.주인과 다른 동물, 다른 사람에 대한 미련도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다른 스피츠견들처럼 자신의 직관을 고집하는 경향이 강합니다.따라서 훈련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주인의 의도에 따르지 않는 경향이 강합니다.애견의 정도가 낮고 야생성이 강해 주인을 따르는 추세나 주인과 교류하는 추세도 낮으며 소형견 중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몸은 너무 작고 털이 많은 모습 때문에 침략적이고 격렬한 모든 것을 귀여운 행위로 착각하고 있습니다.보미견의 모든 행동은 귀엽게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이 다른 동물(=적)에게 강해 보이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른 개에게는 적의가 가장 높습니다.보미견은 다른 동물에 대한 경각심과 적대감을 매우 침략적입니다.스피츠견의 흔한 특성 중 하나다.크기와 품종에 상관없이 다른 개들에게는 공격적이고 공격적입니다.자기보다 큰 개 한 마리도요그는 비명을 질렀습니다. 만약 당신이 산책을 나간다면, 당신은 만나는 개에게 공격성을 보일 것입니다. 설사 개 한 마리가 놀라지 않을지라도, 대형 개를 먼저 공격할 때 조심해야 합니다.큰 개 한 마리가 정상적인 반응을 보이면 대미견의 수준은 한 입만 물어뜯어도 사망에 이를 수 있으므로 개를 키우는 주인은 조심해야 합니다. 이러한 공격적이고 무정부적인 성격으로 인해 다른 반려동물과의 관계가 좋지 않아 매우 나쁜 품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폐쇄적인 사회성이 높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 같은 보미견의 침략성은 인간에게도 적용되는데, 다른 소형견과 달리 외부인이 들어올 때 큰 개처럼 이빨이 드러나는 경우가 많습니다.당국 외부에서 보미견을 만지려고 시도할 때 노출과 물림이 잦기 때문에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물론 개체 차이는 있습니다이 때문에 부드럽게 짖지 않는 낯선 사람이 들어와도 꼬리를 흔들며 달리며 반길 수 있습니다.여전히 스피츠형 개에 비해 공격성은 떨어지지만 번식 과정에서 피가 다른 소형 개 종과 혼혈되기 때문에 개성이 희석되는 것 같습니다.

보미견은 다른 동물(인간 포함)에게 매우 침략적이었지만, 그들도 공격이 두려웠습니다.자신보다 큰 상대를 향해 보미견이 진격하는 것은 일종의 방어적 반응입니다.내가 작아보여도 투지가 넘친다는 뜻이에요.나를 해치지 말라고. 스피츠견의 개는 몸무게를 불문하고 이런 추세가 있어요.하지만 상대방이 신경도 안 쓰면 보미견은 꼬리를 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물리는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무찌르면(두려워하지 않고) 보미견은 금방 순해집니다.보미견 사람들은 주인과 잘 어울릴 때 짖고 물어뜯는다는 주인의 말을 잘 듣지 않는데, 주인을 무표정하게 훈련시킬 때는 무표정하게 따라가는 편입니다.이 세 마리의 개를 보고 있으면, 생강 형욱은 견학이 좀 엄격해도 재빨리 적응하고 그의 공격적인 성향을 포기하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였습니다.세느견을 직접 본다면 다른 종에 비해 훈련 효과가 뛰어납니다.

이 스피츠 강아지처럼 폐쇄적인 사교성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공격적인 성향을 보인다는 점에서 아이러니한 것은 주인에게 큰 만족감을 준다는 것.이 개는 다른 모든 사람을 싫어하지만 여전히 나를 좋아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그래서 다음과 같이 보메니아 사람들이 집을 마주하고 있습니다.가만히 있다가 경직된 모습으로 주인에게 포효하고 이빨을 드러냈지만 많은 개 주인들은 보메니아인들에게 들러붙지 않고 살았습니다.

어떤 개 주인들은 보미견의 지능이 매우 높다고 말하지만, 알려진 바와 같이 보미견의 지능은 중급 수준이며, 정상 수준보다 더 좋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물론 개는 훈련받는 정도에 따라 지능이 달라지기 때문에 인간에게 적용하는 지능과는 전혀 다릅니다.배변훈련이 쉬울지도 모르니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아이나 애완동물이 특별히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특별한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것은 하나의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원혈통서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보미견의 기발한 활동으로 사람들은 많은 에게어를 갖고 있는 종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이 같은 포메라니아인들의 활동은 스필즈그룹의 고야성(高野性)이라는 독특한 본능에서 비롯된 것으로, 포메라니아인의 시각에서 보면 귀여운 표현이 아니다.그의 힘과 의도는 대단합니다.저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인이 예인선을 가지고 놀 때, 저는 매우 흥분되어 절대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내가 두 달밖에 안 된 아기였을 때도 나는 주인에게 지지 않았고, 설렘과 설렘으로 주인에게 포효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습니다.사냥놀이처럼 고양이는 고도의 야생동물이며, 포메라니아견은 개종 가운데서도 야생성이 높은 포메라니안 퍼피의 일종으로 줄다리기도 좋아합니다.

주인의 미련이 없는 품종입니다.외국문서에 의하면 소유자의 감정/친정 등급이 최하등급으로 분류됩니다.업주가 퇴근 후 귀가해도 시원찮을 때가 있어 업주들이 은밀히 피해를 보기도 합니다.물론 집주인이 들어올 때, 현관의 등불은 한칸의 어둠에 있을 것입니다.집 안에서 불이 켜지고 소리가 나기 때문에 반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이들은 버틀러, 일하세요?라고 말하며 그냥 응시해 고개를 돌리는 경우가 많다.어떤 경우에는 주인이 잠에서 깨어나 재배가 불편해지기도 합니다.설령 자신들이 즐겁다고 해도 다른 품목에 비해 썩 유쾌하지는 않은 게 당연합니다.실제로 그가 퇴근하고 나와도 주인이 들어올 때 a가 아닌 보미견도 많이 있습니다.일부 개 주인들은 퇴근 후에도 보미견을 키우며 심리적인 문제가 있는지 걱정하지만 보미견이라면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합니다.푸들과 히치하운드에 대해서는 주인의 정서와 감정의 변화를 이해하고 동행을 시도합니다.사랑의 주인이라는 느낌은 주인의 정신에 따라 움직입니다.되겠습니다. 삽살개처럼 주인과 교감하려는 하인들과 달리 보미견들은 주인의 시선을 불편하게 느끼며 자신의 시선을 멀리하고 스스로 음식을 깨물거나 zing을 해서 잠을 자며 자신의 시간을 보냅니다. 하루 종일 주인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혼자 놀다가, 주인이 나가서 먹을 때 그는 귀신과 전율처럼 보였습니다.이 외에도 코는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이런 보미견을 보면 사람들은 얄밉다고, 다른 사람들은 슬프다고 합니다.캠코더는 구석, 소파, 현관, 테라스 아래에 숨는 것을 좋아하는 게 자연스럽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