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뽀글뽀글 귀여운 소형견 푸들 성격 특성 크기 지능등을 살펴보아용

짜요짜요짜요 2020. 11. 18. 12:59

뽀글뽀글 귀여운 소형견 푸들 성격 특성 크기

지능등을 살펴보아용.

원산지는 독일이에요.

특성입니다.

현대의 목표견인 개성, 체형, 소질, 지적 능력을 모두 만족시키는 반려견입니다.몰타 다음으로 한국에서 두 번째로 큰 번식견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거의 모든 고양이와 달리 거의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따라서 모발 문제나 머리카락 알레르기 문제는 없습니다.머리카락 알레르기는 보통 진짜 머리카락 자체에 알레르기가 있는 것이 아니라 죽은 피부 세포에 의해 일어납니다.머리카락을 통해 전파되는 다른 물질에 의해 발생하기도 합니다.따라서 알레르기 없이 머리를 손질하는 가족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실제로 푸들 유전자의 비율이 높아지면서 유명하고 유행하는 푸들 잡종도 알레르기 반응에 문제가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훈련으로 평가받은 개들은 3위 안에 들 정도로 지능이 뛰어납니다.그만큼 교육이 쉽습니다.좋은 훈련을 통해 다른 견종보다 두 배나 많은 개인기를 익힐 수 있습니다.기타 다른 품종과 비교하여, 예를 들면 이렇습니다.똥을 적당히 덮지 못하고 짖거나 물어뜯는 문제 등도 좋습니다.

그녀의 부드러운 겉모습과 달리 강도 높은 활동이 필요한 품종입니다.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품종이지만 짖기, 초조함 분리, 예상치 못한 높은 운동 수요 등의 기능을 합니다.어려움에 직면하는 것도 매우 흔하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규율 환경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하지만 서시견 등 다른 종을 제외하고는 대다수의 개가 오히려 활발하게 활동하기 때문에 삽살개 주인에게 부담이 결코 아니다.

역사.

품종은 독일 본토의 푸들.국제개불법연맹(FCI)이 캐니시를 프랑스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FCI가 어떻든 미국 영국 한국의 강아지들이죠.협회는 독립적으로 운영됩니다.FCI와 상관없이 개협회는 국가별로 품종별 표준을 만들어 그에 따라 혈통서를 주고 있습니다.현재 대부분의 국가/지역은 이들 귀중견의 분류방법에서 FCI 기준을 따르지 않고 있습니다.중성적인 영어의 많은 문서가 독일의 기원을 설명하지만 많은 경우 독일과 프랑스의 공통된 기원으로 묘사되어 프랑스 측의 주장을 반영합니다.

19세기까지 푸들은 독일에서 기원했고 많은 문서에 그렇게 쓰여 있었습니다.하지만 19세기 프랑스에서 푸들의 유행은 국론(國論)으로 불릴 정도로 급증했습니다.그것들의 기원은 논란이 되었어요.

우선 독일에서는 기록이나 도면처럼 15세기 전에 이미 귀빈견을 사육했다는 납득할 만한 증거가 많습니다.하지만 프랑스의 경우 18세기 이전까지는 분명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런 증거입니다.

푸들은 독일, 특히 독일 북부에 설립되었습니다.독일이 번식하기 전까지는 귀빈견의 조상이 중앙아시아에서 유래했지만 탄탄한 토대가 없었다는 이론도 있습니다.

'Pudel'은 pudeln에서 유래한 동사입니다. 물에 뛰어들어 물속에서 헤엄친다'는 뜻의 동사입니다.푸들귀빈견입니다.

사냥개를 키우는 독일인의 전통처럼 푸들이 처음 독일 사냥개였습니다.푸들이 사냥개라는 사실은 놀라운 것 같지만 사냥에서 푸들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살펴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처음에 사냥개는 잘 안 잡혔어요.자신을 사냥하는 것, 그중 다수가 사람들의 사냥을 돕는 데 역할을 합니다. 사냥개 중에서 오리 사냥을 돕는 사냥개인 푸들이 물가로 돌진하는 오리를 이용해 새들을 놀라게 하고 공중으로 날아오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사냥꾼은 하늘을 향해 날아가는 오리를 쏘고, 삽살개는 총에 맞은 물새를 사냥하는 사냥개(사냥개) 역할을 합니다.이런 역할을 맡아서 '물에 뛰어들어 헤엄친다'는 뜻의 푸델(Pudel)이라는 이름이 붙었어요.긴 두루마리를 생각했을 때요.물에 뛰어들어 생긴 상처로부터 심장과 약한 관절을 보호하고, 물에 젖지 않도록 머리를 깎은 것이 첫 번째 기이한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합니다.꼬리나 머리에 대해서는 주인을 개별적으로 구분하여 현재에 이릅니다.개는 현재 귀빈견의 조상으로서 1에 나타납니다.5세기 독일 화가 Albrecht Durer의 작품 중, 17세기 네덜란드 화가 렘브란트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얼마 후 독일인 푸들이 프랑스로 도입됐지만 곧 18세기에 도입됐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법 측은 16세기 이전에 전파됐다고 주장하지만 탄탄한 기반이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알다시피, 귀빈견입니다.당시 프랑스를 점령했던 독일인이 들여왔습니다.프랑스에서는 처음에 푸들이 주로 사냥개로 번식했습니다.하지만 다른 사냥개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온화하고 주인의 뜻에 따라 인기가 높았고, 프랑스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애견으로 유명해 지금은 프랑스 국견이 되었습니다.

흔히 프랑스에서 푸들을 '캐니시(caniche)'와 '친캐너드(chin cannard)'라고 부르지만, 과거엔 흔히 '보트견'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그런데 귀빈견의 기원에 대해서는요.논란 이후 프랑스에서는 거의 통일된 FCI가 이끌었고 이름은 카니시(Kanish)였다고 합니다.카니시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두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하나는 덩굴줄기에서 파생된 것인데, 이것은 오리를 의미합니다.다시 말해 푸들은 오리 사냥개에서 유래한 최초의 사냥개입니다.두 번째 이론은 프랑스 남부 칸에서 기원한 것입니다.사실 오리에서 자연적으로 기원이 된 것 같지만 귀빈견의 기원이 유독했던 프랑스에서는 요즘 같은 날이라고 자주 설명합니다.도시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 처음에는 'Cianca'라는 이름이 프랑스의 Carniche보다 더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Chin cannard는 '오리 새끼'라는 뜻입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이웃나라와의 충돌을 극도로 꺼려온 독일이 프랑스의 지지를 덜어주기 위해 노력한 데 대한 독일의 반응은 크지 않았습니다.어쨌든 독일에서 귀빈견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프랑스보다 훨씬 덜 맞고 다른 독일 태생의 사냥개들에 대한 칭찬도 높아져 귀빈견의 기원에 대한 논쟁은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큰 개로 시작했지만 점차 개선되면서 작은 푸들이 유행하기 시작했고, 팀을 나누면서 '표준견'과 '소형견'으로 분류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하나 나왔습니다장난감 그룹은 동시에 축소판으로부터 작은 그룹 하나를 분류했습니다.그때부터 사람들이 중형을 시도할 예정으로 묶기를 시도한 푸들의 재설정 기준이 되는 사이즈의 개로 귀빈들보다 범위나 미니형 장난감보다 훨씬 크지만 이 푸들은 세계적 추세를 보이고 있다. 아직프랑스), 일본만 등과 FCI ( 인정 중형. 소수의 푸들

그리고 로마시대 조각상에는 비슷한 모양의 개가 있었다고 합니다.하지만 이것이 푸들의 직접 조상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독특한 패션과 비싼 몸값 때문인지 1990년대까지는 첨단 애완동물로 언론에 자주 등장했습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