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소형견 포메라니안 키울 때 주의사항.

짜요짜요짜요 2020. 11. 17. 15:57

소형견 포메라니안 키울 때 주의사항.

이것은 털이 많이 빠지는 품종입니다.보미견은 많이 떨어졌을 뿐 아니라 소형견에서 너무 많이 떨어져 다른 종과는 비교가 되지 않았습니다.실제로 탈모는 자연스러운 탈모입니다. 풍성한 모발로 인해 보미견의 독특한 귀여움이 만들어지지만, 특히 다른 털 많은 강아지들이 쓰촨성, 몰타와 귀빈견에 비해 탈모가 많이 발생합니다.그리고 보기보다 털가죽이 더 약해져 큰 개보다 더 많은 털이 빠집니다.고양이과 동물로서 탈모 기능이 많기 때문에 주인님 말씀을 들으실 때 제가 개를 키우는지 고양이를 키우는지 모르실 수 있습니다.허물을 벗어야 할 때면, 온 집 전체에 머리카락을 휘날립니다.

참고로 스피츠견은 야생동물보다 작고 애완견도 적기 때문에 자연 탈피가 심합니다.짧은 털의 스피츠견(예를 들어 김도견과 시바견)도 탈모가 심합니다.시바견을 키우는 개 주인들이 가장 불평하는 부분 중 하나는 탈모입니다.보메니아는 모발 타입 중 모발이 풍부하고 모자이기 때문에 탈모가 불가피합니다.

어떤 이유로 컴퓨터 열이 예전보다 많이 나는 것 같으면 케이스를 열고 선풍기를 확인해 보세요.선풍기가 작동하지 않는 것은 개 머리가 군데군데 뒤틀려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털가죽이 너무 무거워서 머리가 깎이는 걸 자주 볼 수 있는데 치와와와와 같다고 하더라고요.이 종은 잘려도 머리카락이 두 번 다시 자라지 않을 위험이 있기 때문에 개털에 알레르기가 있어도 깨어나기 힘듭니다.많은 일들이 이 머리를 자라지 못하게 합니다.

문면으로 볼 때, 당신은 전혀 성장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것은 일정한 길이까지만 자랄 수 있습니다

성장률이 매우 느릴 수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경우 모두 개 전시회에 품종을 수출하면 모피를 다시 회복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보미견의 매력을 극대화하려면 자르지 마세요.아니면 행운을 가져오라. 그것이 처음에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면 아무리 사람을 끌어당기더라도 한 품목을 더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예를 들어 모발의 결핍으로 유명한 두꺼운 털로 튼튼한 요크셔, 몰타, 또는 귀빈견을 포함하여 장모 품종이 떨어지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보미견은 사모예견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썰매의 후손이고 털가죽이 풍부해 열과 습기에 쉽게 노출됩니다.집에서 재배하려면 항상 서늘하고 습기를 피해주세요.특히 개집이나 잠자는 집은 서늘한 곳에 두어야 합니다.여름철에는 에어컨을 24시간 가까이 완전히 가동해야 합니다.스피츠 품종처럼 추운 지역 생활에 잘 적응하는 품종은 한국의 덥고 습한 여름에는 정말 어렵습니다.인터넷에서는 시베리안 허스키 등 해외 썰매견에서 온 모인이 냉장고에 들어가 한여름 무더위를 견뎌내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중대형 썰매견은 여름에는 어려워서 실제 냉장고에 들어가기 좋아하고, 시원한 냉장고를 맛본 개들은 여름에 비명을 지르며 문을 열기도 합니다.개가 평생 추운 환경에서 살도록 진화했기 때문에 냉장고를 좋아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항상 집을 건조하게 유지하세요.특히 습한 여름은 털이 덥수룩한 보미견에서 피부 질환을 일으킵니다.놀랍게도 개는 사람의 피부보다 약하고 털이 많은 보미견은 습기와 무더위 속에서 피부 질환을 앓기 쉽습니다.

여름엔 에어컨을 틀지 못해 잔혹한 머리모양을 저지르곤 하지만 이건 안 되는 일이죠.이 털북숭이들은 잘려진 후 머리카락이 회복되지 않거나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개는 개의 털을 밀다가 명동 중부에서 옷을 빼앗겼을 때와 똑같은 치욕을 느낀다고 합니다.머리카락은 겉모습의 원천이며, 조상의 야성적인 경험으로 인해 추위나 비에 쉽게 영향을 받는 머리카락은 없는지, 사나운 동물의 공격을 받을 때 이빨은 여전히 살로 남아 있다는 것을 개는 잘 알고 있습니다.나는 본능적으로 이것이 무너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이것이 바로 왜 개가 털 깎으면 우울해지는지 입니다.자신감을 잃었기 때문에 그들은 곤경에서 벗어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개의 헤어 살롱에 가면 밀리는 경우가 많으므로 머리만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포메라니아인들에게 여름은 물론 봄과 가을에도 사실상 더운 날씨이기 때문에 시원한 환경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개는 말이 없으므로 주인들은 보메니아인을 시원하게 유지하는데 주의해야 합니다.그래서 테라스에 보미견 집을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왜냐하면 집보다 시원하기 때문이죠.겨울에는 베란다에 동굴식 개집을 사서 그 위에 깔개와 담요를 놓으면 충분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썰매견이 제공했는데 추위에 무척 강합니다.그에 비해 부피가 가장 많은 포메라니아인은 봉피츠가 아닌 순종 포메라니아인은 머리카락이 충분하기 때문에 0 이하의 날씨에도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포메르의 고향인 포메러니아도 중유럽에서 가장 북쪽으로 북유럽과 거의 같습니다.처음에는 매우 추운 지역에서 자라는 동물로, 심지어 지금은 북유럽과 러시아 시베리아에서도 -20도의 추위에도 보미견을 데리고 산책하는 사람이 흔합니다.

따라서, 보미견을 입는 야만적인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제가 말을 못하니깐요. 보미 견인들은 정말 어려워요.겨울에도 제가 산책할 때 포메라니아 사람들은 쿨하고 좋아합니다.하지만 울이 부족한 폼피츠라면 한겨울에 옷을 입는 것도 고려해 볼 만합니다.

목욕과 수식은 시시콜콜한 감정 조절의 문제입니다.얇고 가벼운 모발과 숱이 많기 때문에 목욕이 아닌 깨끗한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여름에는 습하고 겨울에는 덜 건조하지만 개는 감기에 걸리기 때문에 헤어드라이어와 수건으로 모두 말려야 하는데 이렇게 할 때는 땀이 비처럼 흐릅니다.하루에 한 번 정도는 빗질을 해야 하지만 이것도 털이 많아야 하는데…. 그리고 개는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는 법은 없습니다.그들 중 대다수는 그들이 빗을 때 도망갈 방법을 강구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개를 잡고 빗으로 빗을 빗질하는 것은 아주 힘든 일입니다.다행히도 다양한 개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말입니다.도처럼 포메라니아인은 몸에서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비록 당신이 몇 주 동안 목욕을 하지 않더라도, 당신이 털가죽에서 냄새를 맡을 때, 단지 부드러운 냄새만 맡을 수 있습니다.또 전문가들에 따르면 산책을 먼저 하고 발을 닦으면 한두 달에 한 번 정도 샤워를 하면 충분하다고 합니다.반면 목욕을 많이 하면 약한 머리가 더 약해지고 머리카락이 빠질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