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양치기개 머리좋은개 보더콜리 지능 수명 단점등을 살펴보아요.

짜요짜요짜요 2020. 11. 18. 17:50

안녕하세요.

양치기개 머리좋은개 보더콜리 지능 수명 단점등을 살펴보아요.

개의 품종 중 하나입니다. 기원은 영국, 양치기 개의 일종으로 브리튼 섬의 한 품종입니다.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국경의 셰퍼드(양치기)로 쓰였기 때문에 국경 셰퍼드라고도 불립니다.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개가 되는 것으로 유명하고, 그 명성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어린 보더 셰퍼드와 나이 든 보더를 같이 놓으면이라는 말도 있습니다.늙은 개는 주인에게 명령과 다른 삶을 가르칩니다.지능 수준은 3세 아동의 지능 수준과 맞먹습니다.기네스북에는 샤이저라는 이름의 국경 셰퍼드 강아지 한 마리를 1,022개의 단어를 알고 있는 가장 많은 개로 기록되어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명사와 동사를 구분하고, 조합명령을 이해하고, 제거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미지의 장난감 이름을 추정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처음 본 장난감을 당신이 이름을 아는 장난감에 섞어서 Chaser에게 장난감의 이름을 말해 달라고 한다면, 당신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것을 비유한 장난감을 얻게 됩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장난감은 포함하지 않고 스스로 그 이름을 기억하게 됩니다.제가 한다고요)

Chaser는 2004년 4월 28일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의 한 농장에서 태어나 2019년 7월 23일 15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동정심과 적절한 훈련이 없이 이렇게 똑똑해진다면, 당신은 자신의 뛰어난 지혜와 끈기를 나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사실 병을 비웃는 게 아니다.삐끗했고 주저하지 않고 위협과 공격을 퍼부어 먹이를 얻었습니다.방 바닥에서 눈길 접촉과 대변 동작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원래 셰퍼드이기 때문에 활동적인 성격과 넓은 몸, 좋은 체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운동이 필요합니다.하루 2시간 넘게 걸으며 무한 체력을 과시하는 이 개는 미국에서 괴물이라고 불립니다.주인이 놀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개를 변화시킬 수 있는 공간이 있을 것입니다.이 때문에 파손률도 높습니다. 그래서 지능은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매우 어려운 고급 어려움입니다.서방세계에서는 심지어 어떤 기능적인 보더 셰퍼드도 목장으로 데려가 보더의 본능적인 욕망을 완화시키거나, 아니면 처음부터 면양 몇 마리를 사서 함께 기르기도 합니다.

지능이 매우 높기 때문에 개를 기르는 사람도 이러한 개 종에 대해 높은 이해를 필요로 합니다.이것은 여러 가지 임무에서 더 나은 품목을 나타내지만 반대로 몇 가지 임무만 반복하면 됩니다.더 큰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보더 셰퍼드 훈련에 대한 정보를 검토하고 다양한 임무를 부여해 해결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에 보기 드물게, 그는 여전히 매우 활발합니다.국경 셰퍼드에서는 다른 셰퍼드처럼 짖거나 물지 않고 몸을 구부려 고양이과로 만드는 양치기 방법이 독특합니다.면양의 방법. 오늘날 이 보더 셰퍼드의 기원은 주인이 보고 품종으로 사용하는 보더 셰퍼드의 창시자라는 이름의 오래된 마리화나를 이런 식으로 방목하는 것을 보았을 때입니다.하지만 휴가철 등에는 국경에 있는 셰퍼드들이 들고 있는 집에 아이들이 모인다면 꼭 조심하세요.

그들은 항상 밝고 균형 잡힌 표정을 지어요.친척인 셰퍼드처럼 똑똑하지는 않지만, 똑똑하고 착하고 활동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매우 똑똑하고 실행 가능한 품종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번식자들은 외관을 유지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번식하는 것이 아니라 국경 셰퍼드에서 뛰어난 업무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활동적인 성격과 더불어. 그전까지 여러 양견클럽의 인증 품목이 아니었습니다(외관기준은 품종으로 인정받을 때 작성되었기 때문입니다).사육사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국경 셰퍼드에서는 다른 개와 달리 일정한 패턴을 고려하거나 모색하지 않고 전신반점(콕)을 제외한 흉터나 부러진 이빨을 발견합니다.개 전시회의 추론 요소가 아니다.

가장 흔한 외관은 블랙과 화이트입니다.위와 같은 이유로 외관에 그다지 신경을 쓰는 품종이 아니어서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빨강과 흰색, 시도색, 파랑 mer 등이 있습니다.얼룩무늬와. 특히 블루블루는 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일반 개 주인들은 '심상치 않은' 같은 이유로 선호도가 높아지고, 근친 번식을 통해 번식자 수를 제멋대로 늘렸기 때문입니다.문제는 여기서 발생합니다.원거리 간 교잡의 경우 유전적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만 근교에 따라 교잡도.이하 생략하겠습니다. 그리고 유전자 풀은 축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귀하의 국경 셰퍼드가 파란색이라면, 엉덩이와 눈을 확실히 확보하여 검사를 받으십시오.

셰퍼드 강아지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들이 봤을 때 흔히 셰퍼드나 프런티어 베이비로 취급합니다.샤틀란드요재치는 외모와 감각으로 접근할 수 있을 만큼 중요시되고 있습니다.보더 셰퍼드를 비롯한 셰퍼드 같은 어린 개들이 사우디 개들의 모양을 개선하는 데 사용된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