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소형견 요크셔테리어 수명 특징 애교 지능 역사 종류 털빠짐등 살펴보아요.

짜요짜요짜요 2020. 11. 19. 17:43

소형견 요크셔테리어 수명 특징 애교 지능 역사 종류 털빠짐등 살펴보아요. 두번째 이야기.

요크셔 개는 보통 강인한 개성으로 유명하니까 조심하세요.한국에서 애완견 기르기 도입 후 처음으로 유행한 개로 이미 여러 곳에 팔리고 있다고 하니 금통요크셔의 혈통은 많이 줄었습니다.덕분에 순혈보다는 성격이 많이 변했는데요, 요키가 거칠고 더러운 성격으로 인식된 것도 혼혈 때문이었죠.

전체적으로 젊은 요조 씨처럼 목소리를 들을 수 없고, 매력적이고 깔끔하지만 사냥개이기 때문에 활동적이고 개성이 강합니다.두려움 없이 대형견과 좋은 모습을 보이는 이유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작은 동물이 꼭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복서, 다람쥐, 햄스터 등.

개 몇 마리를 키우는 성격은 강하지만 한 마리를 키울 때는 개보다는 고양이를 닮아 기릅니다.집주인이 집에 돌아와도 아무 맛도 없을 때 그냥 지나치거나, 자신의 심장에 만족해할 때 임장감 없이 가구에 담그거나 그가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좋아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기울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아지 인형에서 주인에게 푹 빠져 사는 종으로,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나 주인에 대한 사랑은 다른 사람을 등한시합니다.싱글에게는 가장 적합한 종이지만, 자신이 가장 큰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집과 다른 집 주인들을 차별하는 이유입니다.이 집을 찾는 고객도 자신의 판단으로 차별을 받게 됩니다. 요키가 이 사람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면 요구합니다가게 주인에 대한 충성심처럼, 손님이 떠날 때 아쉬움과 함께 짖는다고 합니다.

좋은 성장 환경입니다.

현대 아파트나 작은 빌라의 최고 품종이기도 합니다.쥐를 잡을 수 있는 동물이기 때문에 짖는 것은 흔하지 않지만 주인이 아닌 낯선 사람을 보면 미치광이처럼 짖기 때문에 손님이 방문하려 하면 다른 방에 격리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성이 뛰어나고, 그가 주인과 어디를 가든 불안에 떠는 종은 아니며, 크기가 작고 휴대하기 쉽기 때문에 여행할 때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해외 다큐멘터리를 보면 세계 곳곳을 여행할 때 요크셔를 타거나 열기구에서 비행할 때 요크셔를 함께 타거나 양키스가 격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고도의 풍경이 염려됩니다.

유행병입니다

엘라 뼈가 빠지면 소형견에 영향을 주기 쉽습니다.제도의 붕괴는 전형적인 경우입니다.이외에도 백내장, 녹내장, 구토, 설사, 고혈압, 중풍, 당뇨병, 동맥경화, 심근경색, 위궤양 등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엘라골은 대표적인 관절 질환으로 특히 개체의 80~90%에 속합니다. 이제 개들의 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적어도 한 번은 열리는 통행기로 간주됩니다.식이요.

화장품으로 보면 아름다운 것은 파란 머리칼의 아름다움에 달려 있습니다.이들은 보통 아기보다 크지만 기네스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개로 분류됩니다.

말티스는 흰 머리라 금방 눈물이 나지만 요크셔의 얼굴 주변은 갈색이라 눈물을 많이 흘리지 않으면 안 좋아 보입니다.요즘 다양한 환경과 음식 때문에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한때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도로시의 개 토토로 유명했지만, 이 책은 아직 직장에서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고 삽화만 봐도 케인 드립이라는 견해가 지배적이었습니다.영화에서 토른은 케인 드로잉을 맡았고 도로시의 고향인 켄사스는 케인 드로인을 기념하는 주요 개로 만들었습니다.

시부야 R(시부야 린)이 아이돌 거장 신데렐라 걸스(신데렐라 걸스)에서 키우는 하나코도 요크셔견입니다.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