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이야기

잘생기고 멋진 시베리안 허스키 성격 크기 등등등 살펴보아요.

짜요짜요짜요 2020. 11. 20. 16:47

잘생기고 멋진 시베리안 허스키 성격 크기등등등.

어떤 개. 한 마리의 개는 러시아 시베리아에 있는 북동단 추코카에서 유래됐어요.얼핏 보면 그의 꼿꼿한 귀는 친척인 알래스카의 개 썰매와 닮았지만, 허스키한 것은 길고 가느다란 늑대 같았습니다.댄은 몸이 훨씬 작아요.참고로 사모예와 그린란드의 견과류도 친척입니다.

가장 흔한 색은 흑백, 회백색 얼룩이지만 노란색 머리카락의 변종도 있어 머리에 독특한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알래스카의 개썰매와 비슷한 이유로 1900년 도입돼 세계적으로 퍼지기 시작했고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사육하고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살고 있기 때문에 머리카락은 이중 구조입니다.그래서 빵 느낌이 강하고 깃털을 갈 때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요.아주 똑똑해 기본적으로 팀 생활에 익숙해 다른 사람을 방해하지 않지만 그래도 밖에서 키우는 개입니다.

허스키는 개썰매와 비슷해요.허스키견은 진다견과 중형견이지만 개썰매의 체형은 대형견의 약 두 배입니다. 또한 얼굴의 외관과 표정도 약합니다.다릅니다. 잘랑방(Jalbang)은 이 종은 많은 커뮤니티에 분포하는 두 종을 비교하여 원형을 이루며 남자처럼 보이지만 웃는 얼굴은 피골이 상접한 침이며, 다른 한편으론 날카롭게 한 사람에게 소리칩니다.합법적으로 보이면 허스키라고 합니다.

언뜻 보기엔 텁텁한 시선 때문에 가벼운 투견처럼 보이지만 외관과 달리 에스키모는 온화한 종입니다.허스키가 누군가를 습격해 상처를 입혔다는 사실을 모르신다면 그 성격을 말해줄 수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에스키모 개가 사람에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상냥합니다. 모든 개는 번식환경에 문제가 있거나 광견병에 걸린 허스키한 개라도 보장받을 수 없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실제로 썰매를 끄는 개여서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목이 잠긴 개가 자신도 모르게 부딪히는 것을 막기 어렵습니다....그러나 보는 사람을 거의 무조건 경계하고 짖어대며 허락한 적이 없는 개에 비하면 상당히 온화합니다.하지만 온화하기 때문에 호위견으로는 부적합합니다.

하지만 시베리안 허스키는 다른 사람이 인간일 때에만 온유한 동물(롱고양이, 비둘기, 닭, 오리, 꿩, 생쥐, 족제비, we, 레스쥐, 개구리, 거북이, 도마뱀, 뱀 등)을 제외하고 걸어다닙니다.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무조건 사냥감으로 여겨집니다.비록 개들을 먼저 공격한 적은 드물지만, Pomeranians, Chihuahuas, Bichon Frizes 등과 유사한 동물들은 매우 커서 매우 작고, 매우 높은 자위성을 가지고 있었지만, 상대방의 강한 반응에 감격할 때 열렸습니다.경기장을 지나갔어요. 자주 있어요.이 밖에 개 엄마의 어린 개가 사망한 장본인은 허스키, 피해자는 비곰 프리즈였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래에서 다시 논의하듯이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호기심이 집이 아니라 영토 안에 있다고 판단되면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잠을 자고 배고픔에서 깨어나게 됩니다.예. 이렇게 해서 일직선을 놓치거나, 길을 가다가 놓치면요.벨트가 헐거워져 다른 사람 보러 갈게→떠돌이 고양이에게 끌려가 쫓길→걷는 아이를 중간에서 만나 달려갈 수 있게→눈을 지나는 나비→날아가는 비둘기 한 마리 쫓아가기→돌아오는 길을 잊은 채 먹이를 먹이는 장소에 앉아 있어야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체포될 수 있습니다.경험이 있어요. 신체적으로도 유명한 개보다 훨씬 낫기 때문에 시베리안 허스키를 쫓아다닐 가능성은 거의 없어요.만약 당신이 허스키한 상태(나는 그것이 운행되지 않고 운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에 있다면, 영원히 그것을 추구하지 마세요.누군가 걷거나 물건에 대고 개를 끌고 갈 때 당신은 한을 품습니다.이를 기습해서 잡아야 합니다. 뒤에서 뛰어올라 달리기를 쫓으면 새로운 게임이라고 생각하지만 허스키는 빛의 속도로 사라지고 지평선 위로 사라집니다.보여요.

빛의 속도로 가신다면, 남은 희망은 한 번 소리 지르며 "나 가겠어"라며 한을 품고 냉정하게 걸어가는 것입니다.다행히도 만약 당신의 허스키가 아주 작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발자국 소리가 뒤에서 산산조각이 나고, 돌아서서 그것을 잡으면, 당신은 허스키 한 마리가 옆을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센티미터, 뒤로 뛰어서 빛의 속도로 뒤로 이동합니다.곰돌이는 나를 괴롭히는 것을 기억합니다.허스키한 허스키견을 잡을 때 당신은 자신과 탕탕이 다쳤다고 가정하고 온몸으로 던져서 신체에 대처해야 합니다

다행히 두 살쯤 되면 사춘기가 지나가고 여기저기 다니지도 않고 강아지한테 물들지도 않기 때문에 도망갈 염려가 없습니다.하지만 성장 과정에서 근육과 근육이 증가하면서 열심히 끌려다니거나 교조주의에 너무 빠져들 수 있습니다.길을 걸어가면서 끊임없이 흩어져서 옮기려 하지만(사실, 비틀거리는 상태는 원하시는 바와 반대로, 그리고 보통은 사람이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누워서 눈으로 알려드리지만 기억하세요.꼭 20묶음을 해야 한다면요킬로그램의 머리카락은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참고로 이 경우 끌 때 보다 휴대하거나 목에 지참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주변 사람이나 판매점 간에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그림을 그리는 것이 행운이라고 말씀하실 수도 있겠지만, 평생 얼마나 많은 강아지들이 걸어다닐지 고민하신다면 이런 개들이 어떤 개성인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물론 그것은 이미 상당히 늙었기에 당신이 5-6에 이를 때입니다.나이가 누군가에 기반한 중년이 되면 당신을 잘 따르게 됩니다.하지만 그런 점에서 정말 흥분할 때를 제외하고는 늘 따라다니기를 거부한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허스키한 창자가 약해요.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대개는 허스키한 개의 장이 약하다는 인식이 지배적입니다.사료의 첨가량이 평소보다 많아졌을 때, 또 다른 제품으로 대체했을 때, 혹은 슈퍼마켓이나 인근 장마당에서 파는 싸구려 먹을거리를 먹였을 때, 설사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물 냄새가 고약하고 고약한 냄새가 납니다.어떤 경우에는 제가 평소에 먹는 사료의 양이 약간 증가해도 설사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실외에 심으면 큰 문제는 없지만 실내에 심으려면 생각보다 훨씬 클 수도 있습니다.식사 때마다 변이 굳는 것을 지켜봐야 하고, 사료의 양을 미세 조정해야 하며, 실패 시 나타나는 설사에서 벗어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팔리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김다가처럼 한 명의 소유자만을 따르는 일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제가 음식을 제공하고 산책시켜주고 넘어져도 정이 많았는데, 제가 본 적도 없는 사람에게 꼬리를 흔드는 남자를 볼 때마다 개 주인에게 서운한 마음을 들었어요."내가 왜 이 사람을 키워야 합니까?"또한, 탈모시 떨어지는 머리카락의 양이 두발이라서 가열 중이라는 것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터무니없습니다.추운 지역에 사는 종이기 때문에 한국의 여름 날씨는 마치 허스키한 지옥과도 같습니다.야외에서 심을 예정이라면요식은 배 위에 앉을 수 있는 곳과 햇빛 가리개에 대리석을 올려놓고 그 주변에 물을 뿌려 열을 식혀야 합니다.여름 중순경 개집에 가죽띠가 가득 차면 현지 총부리처럼 죽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허물을 벗을 때 떨어지는 머리카락의 양은 상상을 초월합니다.몸무게가 20kg이 넘는 성인견은 거의 매일 까만 비닐봉지를 잔뜩 버리곤 합니다.야외로 나가도 상관없지만 실내에서 재배하고 산책하고 깃털을 갈 때 자주 닦으면 스트레스도 덜 받을 수 있어요.

어느 나라나 울타리 하스키견이 인기인데, 놀랍게도 담장의 하스키견이나 두 눈의 에스키모개는 햇빛에 약하기 때문에 좀 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이런 이유로 썰매 경기에서는 외국에서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보통입니다.허스키견, 하지만 일반인의 경우 크게 다르지 않아 국내외를 막론하고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과학적으로 파란 눈이 없는 사람은 눈병에 걸리기 쉽다는 것은 육종자 사이에서나 통하는 신화라는 관점이 있습니다.멜라닌 색소가 부족하지만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는 다른 안료도 있어 문제가 없습니다.백화병으로 인한 적색백화병의 눈치로 절대적으로 검은색이 부족합니다.다른 색소들과 색소들이 있기 때문에 눈 관련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하지만, 확실히 눈 색깔을 가지고 있든 다른 개들보다 유전자적으로 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어른 개는 무게 20kg의 중형견이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복종 훈련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성인이 되면 통제가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심한 경우 주인이 건조해도 개의치 않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을 만나 반가워하기 때문입니다.수의병원이나 카페 같은 공공장소에서는 가만히 있다가 다른 개에게 돌진하는 법이 없습니다.강인한 성인 남성도 한 손으로 통제하기 어렵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젊었을 때부터 복종하는 훈련을 꼭 해야 합니다.특히 '앉아요'와 '기다려요'가중요합니다.

바이바이